숩out/해외여행 :: 숩out

다낭 호이안 3박 4일 여행 코스 추천 | 1일차 다낭

숩ing 2023. 12. 21. 00:44
728x90

다낭지도



🇻🇳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3박 4일 코스 추천 (1일차)


우리는 해가 쨍쨍한 12시에 다낭에 도착했다.
첫 날은 오후 일정만 소화할 수 있도록
최대한 여유롭게 일정을 짰다.

1️⃣ 일차 다낭 여행 코스

 

다낭국제공항🛫 (12시 도착)
➡︎ 포박하이🍜 (다낭시내, 쌀국수맛집)
➡︎ 한시장🏪 (다낭시내)
➡︎ 콩카페☕️ (다낭시내)
➡︎ 다낭대성당⛪️ (다낭시내)
➡︎ 투란스파💆‍♀️ (다낭시내)
➡︎ 빈펄리조트&스파🏨 (체크인)
➡︎ 바빌론스테이크🐂
➡︎ 롯데마트 다낭점🏬
➡︎ 빈펄리조트&스파🏨

 

위 지도에서 보면 숙소와 시내가
많이 떨어져 보이지만
사실상 택시로 15분이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는 거리다.


* 장소별 상세한 포스팅 있으니 참고! *



 

 

🛫 다낭국제공항 입국 + 픽업


투란스파 픽업 서비스


출국심사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위 일정에서 보면 알겠지만
투란스파를 이용하면
공항 픽업서비스를 제공해준다!

만약 스파를 이용할 생각이라면
투란스파를 이용해서
픽업서비스도 받으면 좋을 듯!
(캐리어 보관도 가능)

날씨가 참 좋은 다낭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
날씨 요정은 우리 편이야💞
덕분에 시작이 굉장히 좋았다!




다낭시내 투어


다낭시내 지도


다낭시내에 먹거리와 볼거리가
대부분 몰려 있는 편인데

첫날에는 포박하이에서 점심먹고
한시장 들려서 구경 좀 하다가
콩카페에서 음료 마시고
핑크성당으로 유명한 다낭대성당 구경하고
투란스파에서 마사지~


🍜 포박하이


포박하이 쌀국수


도착하자마자 먹은 쌀국수!
한시장 근처 로컬맛집이 있다하여
점심식사하기 위해 방문했다.

스프링롤과 해산물볶음밥


야외에서 먹는 맛집이라
더 다낭스러워서 즐겁게 먹을 수 있었다!


포박하이의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2023.12.09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다낭 | 한시장 근처 쌀국수 맛집 :: 포박하이

 

베트남 다낭 | 한시장 근처 쌀국수 맛집 :: 포박하이

다낭 도착하자마자 처음으로 먹었던 메뉴는 바로 쌀국수다! 한시장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금은방에서 환전하고 걸어가기에 적당하다. 걷다보면 언뜻 보이는 포박하이 간판! 구글맵

soobinandout.tistory.com




🏪 한시장


한시장 입구


드뎌 도착한 한시장~~
포박하이랑 한시장이랑 엄청 가까워서
뜨거운 태양 햇살이
힘들어질때쯤,,! 한시장에 도착한다
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외국인 인파


역시나 엄청 많은 사람들.
거의 대부분이 한국인이다.

아오자이와 슬리퍼


아오자이도 맞춰보고
슬리퍼도 하나 사서
여행 내내 신고 다녔다.

그 외에 속옷이나 말린망고 등
많은 것들을 구경했다.

한시장은 쇼핑을 위한
시세표도 후기에서 자세하게 다뤘으니


한시장의 시세표가 궁금하다면?

2023.12.17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다낭 | 한시장 총정리 :: 시세표, 아오자이, 슬리퍼, 속옷, 말린망고 꿀팁

 

베트남 다낭 | 한시장 총정리 :: 시세표, 아오자이, 슬리퍼, 속옷, 말린망고 꿀팁

다낭 여행에서 빠지면 섭한 국룰루트 한시장! 입구가 따로 있는 편이지만 사방이 다 열려있어 아무 곳이나 다 들어가도 한시장이다. 1층에서는 주로 과일, 젤리, 로컬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다. 근

soobinandout.tistory.com




☕️ 콩카페


콩카페


한시장에서 계속 흥정하고 구경하고
에너지를 쏟았더니 덥고 힘들어서
시원한 음료 마시기 위해 찾아간 콩카페.

여러가지 음료 맛보기


정말 베트남의 뜨거운 날씨에
아이스 음료는 생명수와도 같았다.


콩카페의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2023.12.10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다낭 | 다낭 콩카페 1호점 :: 로컬카페 코코넛커피 추천

 

베트남 다낭 | 다낭 콩카페 1호점 :: 로컬카페 코코넛커피 추천

여름!!! 너무!!! 더워어어엌!!!!!!! 에어!!! 컨을!!! 틀어어어엌!!!!!!! 7월의 다낭은 건기라 비가 안 왔지만 진짜,, 너무 더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습하기까지 해서 코에 땀이 방울방울 생겼

soobinandout.tistory.com




⛪️ 다낭대성당 (a.k.a. 핑크성당)


다낭대성당


한국인 국룰
다낭대성당에서 1분만에 사진찍고
다른곳 후다닥 가기.

정중앙에선 다들 줄 서서 찍고 했는데
더워서 그럴 자신이 없었다,,ㅎㅎ

한시장 갔다 왔더니 비닐이 주렁주렁
ㅋㅋㅋㅋㅋㅋ



728x90



💆‍♀️ 투란스파&네일


투란스파 마사지


너무 더워서 조금 일찍 방문한 투란스파!
땀이 너무 많이 나서ㅋㅋㅋㅋ
급히 샤워시설을 이용해도 되냐고 했는데
흔쾌히 허락(?)해주심

마사지와 패디 싹 다 투란에서 받았음!


투란스파 마사지&픽업 후기가 궁금하다면?

2023.12.10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다낭 | 다낭 마사지 투란스파의 모든 것 솔직리뷰🙃

 

베트남 다낭 | 다낭 마사지 투란스파의 모든 것 솔직리뷰🙃

6시간 동안 한 자세로 비행기를 타고 간 우리를 위한 배려의 시작은 바로 마사지다! 체크인 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한시장 구경도 하고 마사지도 받으면서 패디를 받고자 유명한 투란스파로 예

soobinandout.tistory.com




🏨 빈펄리조트&스파


빈펄리조트&스파 입구


픽업서비스로 도착한 빈펄!
가장 기대했던 리조트다ㅎㅎ

버기카를 타고 이동한다


체크인을 하면 버기카를 타고
배정된 룸으로 간다!
리조트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컸음..

엄청 넓은 침대


왕 넓은 침대.
공주님 된 것 같았당.

프라이빗 수영장


룸마다 프라이빗하게 쓸 수 있는
수영장,, 🩵
사실 이 수영장때문에
빈펄로 결정함
ㅋㅋㅋㅋㅋㅋ

리조트 컨디션이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다!


빈펄리조트&스파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2023.12.12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다낭 | 대가족 단체 숙소 추천 ::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다낭

 

베트남 다낭 | 대가족 단체 숙소 추천 ::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다낭

베트남의 삼성이라고 불릴 정도로 가장 유명한 대기업 빈 그룹. 다낭과 호이안에는 이 빈 그룹에서 운영하는 빈펄 리조트 계열의 호텔과 리조트가 총 5군데나 된다. 그 중에서 풀빌라를 이용할

soobinandout.tistory.com




🐂 바빌론 스테이크


바빌론스테이크 입구


체크인을 했으니 이제
저녁먹으러 다시 시내로 이동!
우리는 이동 시 웬만해선 다 그랩을 이용했다.

스테이크와 새우, 볶음밥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었던
바빌론 스테이크,,!

너무나도 맛있었던 스테이크와 새우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새우나 볶음밥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
완전 강강강추!


바빌론스테이크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2023.12.14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다낭 | 다낭 스테이크 맛집 고퀄리티 가성비 :: 바빌론 스테이크 1호점 후기

 

베트남 다낭 | 다낭 스테이크 맛집 고퀄리티 가성비 :: 바빌론 스테이크 1호점 후기

🥩🍖🥓고기꾼 수빙. 해외여행 가면 무적권 스테이크를 찾아다닐 정도로 고기 Lover💕인 나. 보라카이, 부다페스트 다 스테이크를 먹어봤지만 가성비 좋은 고퀄리티 스테이크는 다낭이 최고인

soobinandout.tistory.com




🏬 롯데마트 다낭점


롯데마트 다낭점


빈펄리조트에는 물이 없어서,,!
롯데마트에서 장도 볼겸 들리기도 했다.

다양한 과일도 판다


확실히 한국기업이라 그런지
한국인 관광객이 대부분이다!!

말린망고는 한시장이 더 저렴해서
한시장에서 구매했고

젤리나 쌀국수, 과자와 같은 기념품들은
다 롯데마트에서 구매했다.

한가득 기념품 쇼핑


난 정말 한바구니를 가득 채울만큼 구매했는데
한화로 3만원 뿐이었다,,!
물가가 한국의 반 수준이라서
너무너무 행복하다,,💗

롯데마트 망고


한 가지 아쉬운건 망고가 달지 않고
망고스틴은 대부분이 썩어있었다.

그래서 우리가 선택한건
다낭 과일배달 미미프루츠!

미미프루츠에서 로컬 과일을 주문하면
전부 다 먹기좋게 손질해서
원하는 곳까지 배달까지 해준다.

과일을 먹고 싶다면
미미프루츠 강추!


미미프루츠 과일배달이 궁금하다면?

2023.12.09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다낭 | 다낭 망고, 망고스틴 배달 미미프루츠 솔직후기☀️ + 가격, 예약방법

 

베트남 다낭 | 다낭 망고, 망고스틴 배달 미미프루츠 솔직후기☀️ + 가격, 예약방법

망고 먹으려고 간 다낭에서 실패없이 맛있는 과일을 고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미미프루츠 덕분이다🍀 원래는 한시장에서 구매하려 했는데 위생도 그렇고 냄새가 너무 심해서 쳐다도 못보고

soobinandou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