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베트남 다낭 | 한시장 반미 맛집 아이러브반미 테이크아웃 후기

숩ing 2023. 12. 19. 00:23
728x90



베트남까지 왔는데
반미는 먹어줘야하는거 아니냐며~

아이러브반미 입구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 맞는다는
아이러브반미에 방문했다!

위치는 한시장 주변에 있어서
찾아가기 매우 쉽다.

한국어 메뉴판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기는 쉬웠음

하트 스티커 붙어있는게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메뉴들이다.

🥙 반미는 대체로 6~7만 동 정도
(한화 3,200~3,800원 사이)

🥤 음료는 4~6만 동 정도
(한화 2,100~3,200원 사이)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녁먹고 2차로 먹는 반미라서
가장 인기많은 불고기맛과 에그맛을 주문했다!

세미 오픈 키친


나름 오픈 주방임(?)
요리하는걸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다.

맛있어 보이는 반미 샌드위치


이건 다른 테이블에서 시킨건데
토핑들이 엄청 혜자였다!
반미 만드는 과정 보면서
괜히 심장 두근댐💗

반미 토핑이 미쳤다


우리거 아닌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냅다 사진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짐해 보여요 ^^!

아이러브반미 매장 전경


매장은 3층으로 제법 넓은 편이다!

매우 청결한 화장실


깔끔한 화장실!
베트남에서 찾기 힘든
깔끔한 식당 화장실,,
다들 비우고 가세요(?)

귀여운 벽화들


귀여운 캐릭터들,,
포토존? 처럼 그려진 벽화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와서 사진찍고 가도 좋을 것 같았당.
ㅎㅎㅎㅎㅎㅎ

반미 테이크아웃


인테리어 구경하고 있다보니
어느새 나온 반미!
우리는 리조트에서 먹을라고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다.

개별포장+투명비닐에 넣어줘서
들고다니기 참 편했다.

(좌) 불고기 반미와 (우) 에그 반미


매장에서 본 것보단 약간 아쉬운 비주얼,,
그래도 토핑이 엄청 꽉 차있다!

불고기 맛은 단짠단짠 끝판왕이었고
에그 맛은 라이트하게 먹기 좋은 맛이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빵은 그저 바게트 빵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바게트보다
쪼온덕한 맛이 강했다,,!

둘 다
먹어본 결과
,, 둘 다 맛있었다!!!
(당연한 결과)

우열을 가릴 수 없었당.
어차피 저렴하니 둘 다 먹어도 될 듯ㅋㅋㅋㅋ




❤️‍🔥🇻🇳 다낭의 다른 맛집들이 궁금하다면? 🇻🇳❤️‍🔥
⬇︎⬇︎⬇︎⬇︎⬇︎

2023.12.14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다낭 | 다낭 스테이크 맛집 고퀄리티 가성비 :: 바빌론 스테이크 1호점 후기

 

베트남 다낭 | 다낭 스테이크 맛집 고퀄리티 가성비 :: 바빌론 스테이크 1호점 후기

🥩🍖🥓고기꾼 수빙. 해외여행 가면 무적권 스테이크를 찾아다닐 정도로 고기 Lover💕인 나. 보라카이, 부다페스트 다 스테이크를 먹어봤지만 가성비 좋은 고퀄리티 스테이크는 다낭이 최고인

soobinandout.tistory.com

2023.12.09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다낭 | 한시장 근처 쌀국수 맛집 :: 포박하이

 

베트남 다낭 | 한시장 근처 쌀국수 맛집 :: 포박하이

다낭 도착하자마자 처음으로 먹었던 메뉴는 바로 쌀국수다! 한시장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금은방에서 환전하고 걸어가기에 적당하다. 걷다보면 언뜻 보이는 포박하이 간판! 구글맵

soobinandou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