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베트남 다낭 | 대가족 단체 숙소 추천 ::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다낭

숩ing 2023. 12. 12. 15:58
728x90



베트남의 삼성이라고 불릴 정도로
가장 유명한 대기업 빈 그룹.

다낭과 호이안에는 이 빈 그룹에서 운영하는
빈펄 리조트 계열의 호텔과 리조트가
총 5군데나 된다.

그 중에서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어
대가족이나 단체 관광객이 이용하기 좋다는
🇻🇳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다낭 🇻🇳
에서 2박을 하기로 결정!!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다낭 입구


다낭 시내에서 택시로
15분 정도 걸린다!

유명 호텔이나 리조트가 모두
다낭 시내에서는 거리가 있어
택시는 무조건 필수임.

 

체크인

 

리조트 입구 전경


두근두근두근
로비부터 엄청 크다.

리조트 로비


연회장 수준으로 넓은 로비.
로비에 미니바도 있지만
여행 중에 이용하는 사람은 못 봤다,,!

디저트와 망고도 판매한다


조식 먹는 곳도 1층과 2층으로
나눠져있는데
1층에서는 간단한 디저트나
망고를 판매하고 있었다!

마찬가지로 이용하는
사람은 못 봤다.
ㅋㅋㅋㅋㅋㅋㅋ

체크인과 웰컴드링크


체크인과 동시에
웰컴드링크를 내주셨다.

진저+레몬 맛이었는데
다낭은 어딜가나 웰컴드링크로
진저티를 주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 보니 제법 중독되버림(?)

체크인 서류


체크인 할 때는
모든 투숙객의 여권을 스캔해간다.
종이로 뽑아간 건 확인을 안 했는데
굳이 뽑아갈 필요가 없는 듯?!

디파짓 가격 문의


메일로 문의했던 디파짓!
보증금은 1박에 300만동이었다.
현금, 카드 모두 가능했다.

그리고 영수증 달라고 하는거 필수✔️
워낙 큰 호텔이라 먹튀할 일은 적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챙겨야한다.

버기카 운송 서비스


체크인이 끝나면 버기카로
풀빌라까지 이동해야 한다.
리조트가 워낙 넓어서
걸어다닐 엄두가 나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

산책길도 잘 되있는데
너무 더워서
어딜가나 버기카를 이용했다.

버기카 베스트 드라이버


운전 넘 잘하셔서
베스트 드롸이버~~호오~~👍
라고 하니 웃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



🏠 룸 구조 1층

거실+침실+2개의 화장실

 

체크인 시 버기카를 운전해주시는 분이
캐리어를 숙소 내에 내려주면서
방 구조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주심!

리조트 화장실 1


방으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화장실이 있다!
신발 벗기도 전에 있는 화장실인데
변기와 세면대만 있다.

리조트 거실


여기서부터 시작이죠,,🩵

엄청나게 넓은 거실!!
6인용 식탁을 중심으로
앞쪽에는 주방이
바깥쪽으로는 쇼파와 티비가 있었다.

리조트 주방


확실히 리조트라 주방에는
식기류들이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았다.

컵이랑 커피 포트만 있었다,,🙃

과일 먹으려고 일회용 포크 챙겨왔는데
제일 잘한 일😊👍

냉장고가 웬만한 리조트에 비해
커서 좋았음!

미니바


무료 미니바
ㅋㅋㅋㅋㅋ

조촐하지만 잘 먹었읍니다.

리조트 거실 전경


늦게 체크인 해서 약간 어둑어둑하다,,!
커튼 넘어로는 바로 빈펄 리조트 & 스파의 꽃
수영장이 있는데 이건 아래에서 따로!!

리조트 침실


1층에 있는 침실!

특이하게도 거실에 있는 티비는
유튜브가 안 됐는데
침실 티비는 유튜브가 잘 됐다.

덕분에 침실에서 유튭으로
플리 틀어두고 수영을 하거나
나갈 준비 등을 하곤 했다.
ㅋㅋㅋㅋㅋㅋ
☀️

리조트 화장실 2


그리고 침실 옆엔 바로
화장실이 붙어있었다.



🏠 룸 구조 2층

침실+테라스+화장실

 

2층 올라가는 계단


계단으로 올라가면 내가 이용했던 2층!

리조트 2층 미니 거실


한 번도 사용한 적 없지만
계단뷰 1인 쇼파도 있다(?)

리조트 2층 테라스


2층에는 테라스가 있다!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에선 풀빌라 내부에서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다는데
여기서 하는건가? (한화 10만원대)

2층이라 아닐거 같긴 하지만,,,
바베큐 파티해도 될만큼
제법 넓은 편이었다.

리조트 2층 침실


하 정말 우리집 거실보다 넓은데
이게 카메라에 안 담긴다,,ㅋㅋㅋㅋ

2층에는 침실과 화장실 하나 뿐이라
거의 거실 사이즈의 반 이상이 2층의 크기다.

옷장 내 우산과 샤워가운


비를 대비해서 준비해 준 우산!
날씨가 너어무 좋아서 우산을 쓰진 않았다.

빈펄 리조트&스파는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시크릿 비치가 있는데 해가 뜨거워서
우산을 챙겨가도 좋을 것 같다.

옷장을 열어보면 슬리퍼도 있고
샤워가운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리조트 2층 화장실


2층의 화장실은 욕조가 있다!
세면대가 2개라서 1인 1개씩
사용했다ㅋㅋㅋㅋ

tmi지만,, 여기서 도마뱀🦎 나옴,,
친구들이 잡아줬다.🥲🥲

리조트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바디로션, 칫솔, 치약
화장솜, 빗 등 있을건 다 있었다.

비치되 있는 생수


다낭은 물이 깨끗한 편이 아니라서,,,
이렇게 생수를 화장실에 둔다.

아마 양치하고 마지막 헹굼용인 듯~~

난 세수하고 양치하고 마무리로
생수를 이용했다!

샤워 필터기 색 좀 보세요


혹시 몰라서 챙겨간 샤워필터
가져가자니 귀찮았는데
하루도 안돼서 색이 변했다,,!

샤워필터가 없는 화장실에서
샤워도 해봤는데 문제는 없었다!
샤워 필터 챙기는건 본인 선택인듯 ㅎ_ㅎ

깨끗한 다낭 하늘


이 와중에 날씨요정이 함께했나
너무너무 예뻤다.☀️☀️

튜브에 공기넣기


수영장에서 튜브 쓰겠다고
바리바리 챙겨온 우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비에서 튜브 에어,,! 슉슉@!!
이렇게 말하니 공기를 주입해줬다.

비용은 무료였음!!!!





🏊 수영장


튜브를 챙겨왔으니 뽕을 뽑아야죠?

리조트 수영장 썬베드


의외로 여기선 사진이 예쁘게 안 나왔지만,,
멀리서 봤을 때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빌라 수영장 연결 통로


여기가 1층 침실과 이어져있는 곳이다!
저 문으로 들어가면 침실이고
티비로 유튜브를 틀어서
노래를 들으며 놀았다 ㅎ_ㅎ

풀빌라의 장점 :
📣 소음 걱정없이 마음 편하게 놀 수 있음 📣

풀빌라 수영장


드디어 실물영접을 했구나,,!!ㅠㅠ
사진으로 봤을 때 너무 기대했던
수영장이었는데 정말 좋았다.

물 관리를 안 할 줄 알았는데
물 여과기로 24시간 돈다고 한다.

합격입니다. 🙆‍♀️

이 뷰를 보기 위해 리조트 온다


여기서 망고 먹으면
행복해서 눈물 좔좔 남.

눈도 입도 행복해서
베트남 너무 좋다고 정확히 27번 말함.

2층에서 본 리조트 뷰


2층에서 찍어 본 우리 수영장,,🩵
정말 파릇파릇하고 넓다!!
버기카 없으면 다닐 수가 없을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조트에서 포토타임


동남아에서만 볼 수 있는
조화같이 예쁜 이름 모를 꽃!
(프루메리아라고 한다)

사진 찍고 있는데 리조트 직원 분이
버기카 타고 지나가다 냅다 우리한테
포토? 이러고 꽃 꺽어주면서
사진 찍어주심ㅋㅋㅋㅋ

게다가 잘 찍으셨다.

직원분 사진의 결과물


우리 공주야 뭐야~~~
막이래
깔깔^^

몰놀이는 언제나 재밌어


다이어트는 실패했지만
당당하게 비키니 입은 수빙^^
행복하면 된 거 아니냐며~💖

swimming everytime


정말 밤낮으로 수영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눈뜨자마자 과일먹고 수영하고
다낭 시내쪽 놀러갔다가
또 밤수영하고,,
이게 힐링 아닐까,,?





🏝️ 메인풀 + 프라이빗 비치


메인풀도 가려 했으나
일찍 문을 닫는 바람에ㅠㅠㅠ
시간이 안 맞아서 못 간 곳,,

아쉬운 마음에 체크아웃하기 전
버기카를 타고 다녀왔다.

프라이빗 비치와 메인풀


비치와 메인풀은 같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 메인풀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었다!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은 풀빌라 위주라
메인풀이 크기가 크지도 않고
많이 이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리조트 메인풀


엄청 큰 백조 튜브도 있지만
유료라고 하니 마음 편히
개인 튜브 챙겨오는 것이 편하다..

그리고 비치타올은 따로 없어서
숙소 내에 있는 큰 수건을 휴대하는게 좋음!

수건이 부족하면 로비에 전화해서
가져다달라고 하면 무료로 보내준다.

메인풀 파노라마 뷰


이렇게 넓은 곳을 못 써보다니
다낭 또 가란 소리지 뭐.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


메인풀에서 작은 통로(?)로 나가면
프라이빗 비치가 있다.

정말 사람들이 없다.

비치볼 경기장도 있다


허전한 비치볼 경기장.
그래도 그마저도 감성적이다.
⛱️

날씨요정과 함께한 다낭 여행


물멍하기에 참 좋다ㅎㅎㅎ
해가 강하니 선글라스 😎 필수~!~!

가족단위로 오거나 4인 이상 단체로
다낭 여행을 오게 된다면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
최고의 선택인 것 같다.




🥭❤️‍🔥 야무지게 먹은 과일 궁금하다면? ❤️‍🔥🥭
⬇︎⬇︎⬇︎⬇︎⬇︎

2023.12.09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다낭 | 다낭 망고, 망고스틴 배달 미미프루츠 솔직후기☀️ + 가격, 예약방법

 

베트남 다낭 | 다낭 망고, 망고스틴 배달 미미프루츠 솔직후기☀️ + 가격, 예약방법

망고 먹으려고 간 다낭에서 실패없이 맛있는 과일을 고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미미프루츠 덕분이다🍀 원래는 한시장에서 구매하려 했는데 위생도 그렇고 냄새가 너무 심해서 쳐다도 못보고

soobinandout.tistory.com




🍽️❤️‍🔥 지금 본 리조트 조식이 궁금하다면? ❤️‍🔥🍽️
⬇︎⬇︎⬇︎⬇︎⬇︎

2023.12.12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다낭 |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다낭 조식 솔직후기

 

베트남 다낭 |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다낭 조식 솔직후기

여유롭지만 여유롭지 않은 일정. 7시부터 조식을 먹으러 갑니다 ^_^ 조식은 쌩얼이 국룰이죠 눈뜨자마자 대충 세수하고 슬리퍼 쓰윽쓰윽 끌고 다니는 맛! 빈펄 리조트 근처에는 음식점이나 마트

soobinandou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