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베트남 다낭 | 다낭 망고, 망고스틴 배달 미미프루츠 솔직후기☀️ + 가격, 예약방법

숩ing 2023. 12. 9. 21:52
728x90

미미프루츠 과일배달


망고 먹으려고 간 다낭에서
실패없이 맛있는 과일을
고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미미프루츠 덕분이다🍀

원래는 한시장에서 구매하려 했는데
위생도 그렇고 냄새가 너무 심해서
쳐다도 못보고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롯데마트에서 구매했는데
망고는 덜익었고 망고스틴은
10개 중 6개가 썩어서,,,🥲
전문가에게 맡겨야겠다 싶어서
미미프루츠로 배달을 시켰다.


예약은 카톡으로 진행된다!

다낭 미미프루츠 


카카오톡으로 주문을 하면

배송요청 > 주문접수 손질시작
> 손질완료 후 과일과 영수증 발송
> 확인 후 배송시작 > 도착 후 위치사진 전송
> 수령!! 🤤

이 순서대로 진행이 된다!
과일 상태를 꼼꼼히 검수해주고
위생은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썩은 과일 때문에 돈 날릴 일도 없다!

이렇게 보면 미미프루츠가 진짜 갓성비인듯,,


미미프루츠 배달


배송이 시작되면 영수증과 함께
출발했다는 연락이 오고
인증샷도 함께 도착했다는 연락이 온다!

피드백도 엄청 빠르고
한국어로 카톡을 하니 넘 편함. 💖

포장도 한 팩 한 팩 개별로 포장해주시고
꼼꼼하게 해주셨다.

람부탄, 애플망고, 그린망고, 노랑망고, 망고스틴


여자 넷이 뭉치면? 많이 먹는다.

망고스틴 4개, 람부탄 1개,
애플망고 1개, 노랑망고 1개
그린망고 1개

이렇게 주문을 했다!
가격은 각각

망고스틴 1팩 90,000동 (약 4,894원)
람부탄 1팩 70,000동 (약 3,806원)
애플망고 1팩 60,000동 (약 3,262원)
노랑망고 1팩 50,000동 (약 2,719원)
그린망고 1팩 40,000동 (약 2,175원)
(원화 1원 = 0.054동 기준)

추가로 배달료 시내 기준 50,000동
한국 원화 기준 2,719원 정도가 들어갔다.

푸짐하게 주문을 다 해도
한국 원화로 35,000원이 넘질 않는다,,
야무쥐게 먹어야쥐~~~~^^!!

영롱한 자태 좀 보세요


👥 뭐야뭐야 👥
👥 미친거 아냐? 👥

실한 망고스틴 좀 보세요


우선 망고스틴부터,,
이미 롯데마트 썩은 망고스틴에서
한 번 당했던지라 조심히 열어봤다.

근데 미미프루츠는 상태 좋은 과일만 보내줬다.
손질까지 다 해줘서 넘 좋았음.
편하게 놀려고 왔는데 편하게 먹는게 젤 좋지.
암암 고럼고럼🙃

애플망고


내 기준 No.1 애플망고 🥭
애플망고에 개안함. 🙄
(눈이 뜨였다는 뜻)

쏘 헝늬.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한국에 있는 츄츄에게
혁명적인 맛이라고 했다.

츄츄가 공산당 국가🇻🇳 가더니
말투가 왜 그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혁명이라구욧..!

그린망고


그린망고는 뭔가 덜 익었을거 같지만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시켜봤다.

내 선택은 옳았다,,
식감이 쫜닥-쫜닥- 거리는게
다른 망고에 비해 특이했다.
근데 달았음.

쫜닥과 달달의 조합이라니
달쫜달쫜❣️

람부탄과 노랑망고


노랑망고는 사장님 추천픽!
친구는 이게 제일 맛있다고 했다.
새콤달콤한 맛이었음.

람부탄?은 처음 먹어봤는데
리치랑 비슷한 맛이었다.

아 참고로 우리가 시켜먹진 않았지만
다른 열대과일들도 배달할 수 있다.

리치 70,000동 (약 3,806원)
파인애플 50,000동 (약 2,719원)
수박 50,000동 (약 2,719원)
옐로오렌지 70,000동 (약 3,806원)

카톡으로 문의할 때
배달 가능한 과일들 물어보고
입맛대로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

진실의 미간 Open


과일먹고 진실의 미간 나와서
주름생길 지경 🥹🥹🥹🥹

물놀이 전 과일 폭식


물놀이 하기 전에 야외에 과일을 깔고
야무지게 먹어줬다.
진짜 애플망고 더 먹을껄
1팩 말고 2팩 살 걸 그랬다.

땅을 치고 후회중,,

통통한 망고스틴


애들이ㅋㅋㅋㅋㅋ
아기궁둥이 비주얼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시 생각해도 웃김.

망고스틴 홀릭


인간은 참 신기하다.
이때 먹었던 맛이 뇌에 박혔는지
포스팅하는 내내 입에 침고임.
내 뇌 열일하네.

포크를 꽂고 돌린 다음


반으로 손질된 망고스틴에 포크를 꽂고
180도 돌려주면 쏙 알이 떨어진다.

참 쉽죠~?


꼴딱,,,,,,,

가성비 갑 미미프루츠


진짜 여러모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다낭 미미프루츠 ㅠㅠ

한시장에 비하면 가격이 조금 비쌀 순 있지만
좋은 열대과일을 고르는 것도 일이고
굳이 한시장에서 쇼핑할 일이 없다면
미미프루츠로 배달 시켜먹는 것이 가성비임.

다음에 다낭에 재방문 한다면
꼭 여기서 또 주문할거임!
행복 그 잡채였던 미미프루츠,,,


+)
참고로 미미프루츠에 심부름대행도 있어서
소정의 수수료만 추가해주면
마트 심부름이나 식당 심부름이 가능하다.
다른 배달서비스도 있지만
쉽고 한글로 주문할 수 있어서 편하다.


무거운 짐은 줄이고
편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 미미프루츠 진짜 강추 🩵


주문은 여기서
⬇︎⬇︎⬇︎⬇︎⬇︎
http://pf.kakao.com/_xdWnyxj

 

다낭미미프루츠

다낭 과일도시락 - 계신곳까지 배달가능 | 심부름대행

pf.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