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오스트리아 빈 호텔 | 호텔 암 스테판플라츠 리뷰+깔끔한 4성급+슈테판 대성당 뷰❣️

숩ing 2023. 11. 24. 10:41
728x90


동유럽 여행 하면서 갠적으로 제일 맘에 들었던
Boutique Hotel am Stephansplatz
암스테판플라츠호텔,,!
난 솔직히 부다페스트 인터콘티넨탈 호텔보다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 부다페스트 인터콘티넨탈 호텔 후기 참조 ⬇︎)

2023.11.21 - [해외여행✈️숩out] - 위치 최고 뷰맛집 | 부다페스트 인터콘티넨탈 호텔 후기

 

위치 최고 뷰맛집 | 부다페스트 인터콘티넨탈 호텔 후기

우리의 마지막 여행지, 헝가리 부다페스트! 비엔나에서 부다페스트까지 열차를 이용하여 무사히 잘 도착하였다. 프라하, 비엔나에서는 마스크를 쓴 사람들이 거의 안 보였는데 부다페스트에서

soobinandout.tistory.com


시설도 신식이고 위치도 좋고
분위기도 밝은 느낌이였다!
그리고 슈테판대성당 뷰로 호텔 나와서 코너 꺽기만 하면
슈테판대성당이 보여서 더 즐거운 느낌이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별점 5점 만점!

호텔 입구 전경

지하철 역에서 도보 3분 내에 있는
암 스테판플라츠 호텔!

츄츄가 길 찾아주는 사람이라
난 그냥 따라만 다녔는데
에 벌써 도착해? 할만큼 위치가 정말 좋았다.

호텔 전경

외관도 깔꼬롬-
만들어진지 얼마 안된 느낌!!

호텔 로비 전경

로비도 외관처럼 깔끔한 분위기다.
빈은 날씨가 와리가리라
비도 오다가 안 오다가 하는데
우산도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호텔 엘리베이터 버튼

엘베 호출 방법은 터치패드로 되있다.
엘베는 3대나 있어서 오래 기다릴 일은 없었다.

체크인 하는데 직원 분이 짐을 옮겨주시면서
엘베 부르는 방법이랑 조식 시간
숙소 내부에 무료로 사용가능한 미니 바 등등
진짜 친절하게 다 알려주신다😊

호텔 복도

숙소 들어가는 길에도 이중문이 있어서
꼼꼼하게 보안 가능!
카드키가 있어야 출입이 가능하다.

우리는 304호로 체크인~~

호텔 내부 계단

계단도 있는데 여기서 자도 될 수준.
엄청 넓다!!

2층이 조식먹는 카페테리아인데
여기로 내려가도 된다.

카페테리아도 넓고 뷰가 좋다!

호텔 카페테리아 내부

원목느낌 따뜻행✨

호텔 카페테리아 음료코너

음료수가 짱 많다.
난 과일쥬스를 엄청 좋아하는데
모히또 사과쥬스 오렌지쥬스 등등
엄청 많고 커피도 주문이 가능하다!

그럼 직접 자리에서 커피를 따라주심

호텔 카페테리아 조식

딱 깔끔한 조식 메뉴들!
정말 외국 사람들은
간단하게 샌드위치 정도 먹는데
나는 k-한국인 아니랄까봐
와구와구 많이 먹었다ㅋㅋㅋㅋㅋ

호텔 조식

여긴 팬케이크랑 와플도 있어서
메이플 시럽 뿌려먹으면 미친다,,!
정말 넘 좋당ㅎㅎㅎㅎㅎㅎ
글구 오른쪽 사진처럼
오렌지쥬스도 병음료에 담겨있는 것도 있고
유산균음료도 있당!

먹고 마시고 먹고 마시고 무한반🔄🔄🔄

호텔 헤어드라이어

헤어드라이어 선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다.
여기서 약간 광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고 싶었다,, 어쩜 이리 야무지게 해두셨지

호텔에서 보이는 스테판 광장

우리 방의 뷰🌈
슈테판대성당이 보인다!

완전 시내쪽인데도 불구하고
방음이 잘 되서 소음이 안 들린다.

여기서 커피 마시고 구경하는 걸로도 그냥 행복이다ㅠ
유럽의 분위기가 참 좋았다.

호텔 객실 내부 전경

내부도 깔끔하다!
침대 위 조명은 하늘처럼 되있는데
신기하게도 촌스럽지가 않았다ㅋㅋㅋㅋ
끌 수도 있는데 키고 있는게 더 예뻤다

침대 바로 밑에 작은 테이블이 있는데
내가 들어오자마자 유리잔을 깨먹어버렸다,,

그래서 내가ㅋㅋㅋ큐ㅠㅠ 넘 놀라서 울면서 프론트에 전화했는데
청소기 들고 와주셨다.

진짜 내가 눈물 뚝뚝 흘리면서
암 쏘리~ㅠㅠㅠ 아임 스튜피드,,,
아임 뿔~~~.. (머리에 난 뿔😈 X fool O)
했더니 깔깔 웃으시면서 괜찮다고 해주셨다.
영어는 못 해도 따뜻함이 느껴짐,,
다들 조심하세요.

저처럼 기분 좋다고 나대면 무적권 사고납니다.

그리고 화장실!

호텔 객실 화장실

제법 넓은 욕조와 샤워부스가 따로있고
어메니티도 잘 되있다!

루파타올? 같은 바디타올이 있는데
되게 부드러웠다.

프라하에선 바디타올이 없어서 불편했는데
간만에 샤워다운 샤워 한 느낌이었다ㅠㅠ

호텔 욕조

바스솔트도 있었는데 기분좋게 입욕하기 좋았음!

호텔만 나오면 메인 시내라
여행객에겐 최고로 좋은 호텔인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