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부다페스트 맛집 | 미슐랭 레스토랑 맛집, Comme Chez Soi 예약방법과 후기! 🇭🇺🍽️

숩ing 2023. 11. 24. 10:02
728x90


신혼여행 중 아늑하고 맛있게 먹었던 Comme Chez Soi 🍽️
헝가리에서 유명한 미슐랭 맛집이라는 소문이 자자한데
예약을 안 하면 방문이 어렵다는 얘기를 듣고 한달 전에 미리 예약을 했다!

예약은 메일로 진행해야 된다.
⬇︎ 이메일 주소 ⬇︎


http://commechezsoi@gmail.hu

 

G-Mail

 

gmail.hu


* 참고로 일요일 월요일 휴무입니당😣 *

역시 구글번역기와 함께,,, 메일을 보냈다. 가끔 메일 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으니
2-3일 정도 답장이 없다면 다시 메일을 보내는걸 추천한다.

예약 메일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수빈입니다. 이번 신혼여행으로 부다페스트를 방문하는데 (날짜)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싶습니다. (시간) 이후에 방문하고 싶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감사해요.


대충 이런 느낌의 메일을 보냈다.

Comme Chez Soi 입구 전경

바람과 구글맵 함께라면 어디든,,🕊️
식당 앞 도착!!!
얼마나 유명한지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사람도 있었다.

레스토랑 테이블 세팅

예약한 메일과 내 이름으로 예약을 했다고 하니
직원분이 안내해 주셨다!

어디서 왔냐는 스몰토크와 함께
레이디 웅앵~~~!!!!^^🌸
친절한 미소와 함께 내 겉옷을 챙겨주셨다.
(이미 여기서부터 반해버림)

레스토랑 내부 분위기

배경 샴페인 장식들이 인상적인 인테리어
가게가 소박하고 따뜻하다!

레스토랑 메뉴판 정독하는 수빙

열심히 메뉴판을 보는 수빙

사실 나는 이미 인스타에서 본 메뉴가 있었는데
메뉴 이름을 몰라서ㅋㅋㅌㅋㅋㅋ
냅다 사진을 보여드렸는데
오오~!!😁 디스이즈 웅앵 갈릭~~~
이러면서 주문을 받아주셨다ㅋㅋㅋㅋ

알고보니 그 음식이
오징어 해물 갈릭 스파게티였당.
그 외에도
닭가슴살 고르곤졸라 크림치즈 구이
토마토스프를 시켰다!
메뉴부터 맛이 없을수가 없는,,✨

에피타이저

먼저 나온 에피타이저!
상큼한 카프레제 느낌이였는데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렸다ㅎㅎ

(좌) 생애 토마토 스프 (우) 20분 뒤 토마토 스프

있었는데요? 없어졌습니다.

아는 맛이 무섭다는게 넘 맛있어서
그릇에 기스날 정도로
퍼먹었다ㅋㅋㅋㅋㅋ
맛 때문에 심장이 두근대서 미치는줄 알았다,,,,!!!!

(위) 닭가슴살 구이 (아래) 오징어 스파게티

드뎌 나온 메인디쉬
그릇에 비해 테이블이 작아서
임시완님 항공샷마냥 사진을 찍었다.

항공샷 찰칵

찰칵......

의문의 매콤소스

입장할 때 물어봐주셨던 어느 나라 사람이냐는걸 기억해주시고
한국인들은 매운걸 좋아한다면서
매운 고추기름? 같은걸 주셨다ㅋㅋㅌㅋㅌㅋㅋㅋ
넘 웃겼는데 없는 것보다 있는게 나았음,,!

여러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았다ㅎㅎ

닭가슴살 고르곤졸라 크림치즈 구이

난 오징어 갈릭 파스타를 기대했는데
의외로 이게 진짜 맛있었다,,

에에엥? 닭가슴살이라고? 할 정도로 부드럽고
이게 본토의 고르곤졸라 맛인가? (본토 아님)
역시 헝가리 닭은 다른가? (맞을 수도 있음)

감탄을 연발하며 먹었다..!

레스토랑 메인디쉬

쏘 얌미-

레스토랑 디저트

마지막으로 주는 샤베트까지
상콤하게 마무리!!!!

예약이 어렵다는게 이해가 될 정도로 맛있었다.
게다가 직원 분이 너무 친절하시다.

서빙할 때 머리 조심하라는 말이라던가
(우리 자리가 협소한 편이라 더 신경써주심!)
착석 시 의자를 빼주시고 옷을 직접 정리 해주신다거나
여러 서비스가 좋아서 더 매력적이었다.

밥을 먹고 있는 와중에 한 6팀 정도가 자리있냐고 들어왔는데
다 풀예약이라 돌아갔다,,!

이왕 방문할거면 예약을 하고 오는게 좋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