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체코 프라하 맛집 | 맛집모음 현지식부터 한식까지💕한끼 모두 다 소중하니까☀️

숩ing 2023. 11. 22. 20:13
728x90


오늘 포스팅해 볼 내용은
프라하 여행을 하면서 먹었던 음식들!!
현지인들과 주변 사람들이 다녀왔던 추천 맛집을
다녀온 후기를 풀어보겠다.

주변인의 프라하 맛집 추천

여행은 먹고 돈쓰러 가는거니까,,^^❤️
미리 알아가두면 좋잖아요~~~~~~
프라하는 맥주를 상점에 그냥 들이는 게 아니라
진짜 맛집이거나 좋은 곳에만 맥주를 넣어준다고 한다!!
그래서 가게 간판에 맥주 로고가 붙어있으면
그만큼 인정받은 곳이니 참고🫧

서론이 길었다. 시작!


1. K-Remember


https://maps.app.goo.gl/AJPkvucDCPdT9fjGA

 

K-Remember · Biskupská 1753/5, 110 00 Petrská čtvrť, 체코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kr


쌀국수 맛집!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 갔던 곳이다.
공항에 내려서 숙소까지 셔틀(?)을 이용했는데
기사님이 프라하에서 1n년을 사신 한국인이셨다.
맛집 추천해달라고 여쭤봤을 때 젤 먼저 나왔던 곳이다ㅋㅋㅋ
체코는 예전에 베트남과 교류를 많이 했는데
그 때 베트남 문화가 프라하에 들어왔다고 설명해 주셨다.
알고보니 짠내투어에 나왔었던 곳이었다!
진짜진짜 JMT 프라하에서 먹은 것 중에 제일 최고👍였다.
프라하에 가면 꼭 초록간판을 찾으세요,,💚✅

K-Remember 양지 쌀국수



2. ALI BABA KEBAP


https://maps.app.goo.gl/edRK5hWWntDbaDdv6

 

Ali Baba Kebap · 11, Na Poříčí 1918, Nové Město, 110 00 Praha, 체코

★★★★☆ · 케밥 전문점

www.google.co.kr


여긴 그냥 숙소로 돌아가다가
사람들이 많이 먹고 있길래 냅다 들어가봤다!
엄청 저렴한데 양은 혜자인 곳,,
하루종일 먹고 배가 너무 부른 상태였는데
쑥쑥 들어갔다ㅎㅎ
프라하엔 케밥집도 많았다.
(여기도 문화교류인가?^_^)
케밥 종류도 여러 개고 고기와 야채들을 고를 수 있었다. 케밥계의 서브웨이.
포장을 기다리는 동안 여행중인 노부부가 우리에게 한국인이냐고 물어보더니 자기 딸이 한국에서 일한다고 했다ㅋㅋㅋㅋㅋㅋ
아 그래요? 자기들은 프랑스에서 왔다. 여기 맛있다. 등등 ...... 스몰토크도 해보고 재밌었다🌈

알리 바바 케밥



3. U Maleho Glena


https://maps.app.goo.gl/WzT9GEocWMBoQvFd6

 

U Malého Glena · Karmelitská 374/23, 118 00 Malá Strana, 체코

★★★★☆ · 음식점

www.google.co.kr


여기는 립이 진짜 미쳤다.
수도원 양조장에 가보고 싶었는데
내 일정 상 맞지 않아서 가지 못했다,,
맛있다는데ㅠㅠ 추천도 받았는데,,라고 생각했지만
잊은 지 오래^^!!!!!
여기도 진짜 맛있다... k-바베큐맛👏
낮에는 식당, 저녁엔 재즈바로 바뀌는 곳 같았다.
분위기 좋고, 맛 좋고, 넘 신나고!
하지만 굴라쉬는 시키지 마세요. 이게 뭔가 싶습니다.

우 말레호 글레나 음식들 (좌) 바베큐 립 (우) 굴라쉬

오른쪽 사진이 굴라쉬인데 저 이상한 어묵 같은 게 에바였다^^,,,
굴라쉬는 가게마다 케바케라는데 여긴 아닌걸로ㅎㅎㅎㅎㅎㅎ

음식과 모히토, 벨벳 맥주

뼈 발골한 거 보면 얼마나 맛집인지 나온다.
모히또랑 인증받은 벨벳 맥주까지~
크림이 정말 벨벳처럼 부드러웠다!


4. Matzip


https://maps.app.goo.gl/XgMApXJCrCjDpT1B7

 

프라하 맛집 Praha MATZIP Korean restaurant · Dušní 1082/6, 110 00 Staré Město, 체코

★★★★★ · 한식당

www.google.co.kr


프라하에 맛집이 어딨나 검색해보니 나오는 '프라하 맛집'ㅌㅋㅋㅋㅋㅋ
너무 맛집 그 자체인데요ㅠㅠ
프라하 음식이 대체적으로 맛있어서 한식이 그립지는 않았지만
맛집이라니까 Matzip을 가봤다!
나는 김치찌개를 먹고 츄츄는 짬뽕을 먹었다.
소주가 거의 만원대였던걸로 기억,,ㅎㄷㄷㅎㄷㄷ
그래도 간만에 먹는 빨간음식 덕분에 남은 여행들도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은거 같았다🫶🤍

Matzip 음식들 (좌) 김치찌개 (우) 짬뽕

역시 한국의 정.
양이 아주 혜자.


5. Pork's


https://maps.app.goo.gl/5h8fGTXJiMCHTHPNA

 

Pork's · Mostecká 16, 110 00 Malá Strana, 체코

★★★★★ · 음식점

www.google.co.kr


여기가 말로만 듣던 Pork's인가요,,,!!!!!!
프라하 맛집 리뷰를 보면 여기는 무적권 나오는 곳이다.
꼴레뇨가 진짜 겉은 파-삭 한데 속은 쫜듴! 해서
너무 맛있었다ㅠㅠㅠㅠㅠㅠ 또 묵고 싶다.
약간 족발 느낌이라고 하는데 족발 같으면서도 움..
그렇다고 또 족발은 아닌 느낌,,,

또 먹부림 부리느라 슈니첼이랑 감자샐러드? 같은 사이드를 시켰다.
슈니첼은 진짜 돈까스 같은데 레몬을 뿌려서ㅋㅋㅋㅋㅋㅋ
상큼한 돈까스(?) 느낌이 났고, 감자샐러드가 의외로 맛있었다.

Pork's 음식들 (위) 슈니첼 (아래) 꼴레뇨

꼴레뇨가 진짜 살마 얼굴만하다,,! 양이 엄청나서 꼴레뇨에 감자샐러드만 먹어도 됐을 것 같다ㅋㅋㅋㅋ
꼴레뇨 먹다가 느끼하면 감자샐러드 한입 먹어주면 다 잘 먹을 수 있당.
거기다 체코 명물 흑맥주까지 같이 곁들여주기-🖤

Pork's 꼴레뇨



+) 번외편

생수 맛이 어색하면 이거 사드세요,,
프라하에건 물보다 탄산수를 많이 마시는데 넘 적응이 안됐다(탄산수 싫어함)
탄산수 좋아하면 뚜껑색깔 보고 고르면 된다.
빨간 뚜껑이 탄산이 제일 쎄다!
하지만 생수파라면 추천↘️↘️

프라하 생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