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부다페스트 맛집 | 세상에서 제일 예쁜 카페 :: 뉴욕카페☕️ 후기 및 예약방법

숩ing 2023. 11. 21. 23:48
728x90





오늘 포스팅할 장소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카페
✨뉴욕카페✨

부다페스트에 있는 곳인데 이름이 왜
뉴욕카페지,,?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예전에 뉴욕보험회사 건물로 사용되었다고 한다.

보험회사가 이렇게 예쁘다구?!?!?
이런 곳에서 일하면 워라밸 최고일거 같다.

막상 일해보면 예쁜 건물이고 뭐고
빡쳐버릴수도.....🥲


이 뉴욕카페를 가기 위해선 예약을 해야한다!
안해도 되긴 하는데 내가 갔을 땐
대기하고 있는 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많았다.
한 40명은 넘게 줄서있는거 같았다.

비행기타고 먼 길 와서 1분 1초가 소중한 우리에겐
웨이팅은 너무 아까우니까!!! 예약 필수~~✅



⬇︎ 예약은 이 링크에서 하면 된다.⬇︎
https://newyorkcafe.hu/en/

 

New York Café Budapest

A New York Kávéház patinás épülete, a 260 éves New York Palota 2011-ben először nyerte el a Világ Legszebb Kávéháza címet, amelyet a mai napig képvisel!

newyorkcafe.hu



New York Cafe Reservation page 뉴욕카페 예약 페이지New York Cafe Reservation page 뉴욕카페 예약 페이지
뉴욕 카페 예약 페이지


(왼) 사이트에 들어가서 영어로 버전을 바꾼 다음
맨 위에 TABLE RESERVATION을 누르고

(오) 이름 / 성
이메일
휴대폰 번호 (82+ 010-xxxx-xxxx)
인원수
일자
시간
체크✔️체크✔️

이렇게 하면 메일이 온다!

New York Cafe Reservation Confirm Mail
뉴욕카페 예약 확인 메일
뉴욕 카페 예약확정 메일


예약 완료~
나는 이 날 아침에 세체니 온천 다녀온 다음
뉴욕카페를 갈 예정이라 3시로 잡았다!

구글맵으로 열심히 찾아가다보면 사람이
엄청 많은 곳이 보이는데
외관은 평범하지만 사람이 많아서 어딘지 딱 안다.

문 밖으로 줄이 엄청 긴데
우리는 예약했으니 냅다 문 열고 들어갔다.

들어가면

Reservation customer waiting information board
예약 고객 대기안내판
테이블 예약 고객 표지판


이렇게 호텔 이용 고객이나 예약한 사람
구분한 표지판이 있다!
여기서 서있으면 직원이 금방 안내를 해준다.
이렇게 빨리 들어갈 수 있는데 웨않훼?

New York Cafe Interior
뉴욕카페 내부
뉴욕 카페 내부


오페라하우스보다 예쁜 뷰,,
이게 카페라니 진짜 말도 안된다ㅜㅜㅜㅜ
조명 하나하나 다 섬세하게 꾸며져 있었다.

New York Cafe Interior 뉴욕카페 내부New York Cafe Interior 뉴욕카페 내부
뉴욕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굉장히 넓었다! 지하 1층이 있었는데
화장실이 지하에만 있었다.
근데 한 칸이 고장나있어서
줄이 어ㅓㅓㅓㅓㅁ청 길었다.

Playing violin in New York Cafe 뉴욕 카페 바이올린 연주Playing violin in New York Cafe 뉴욕 카페 바이올린 연주
뉴욕 카페 바이올린 연주


드디어 실물영접한
바이올린 할아버지..✨
시간 차를 두면서 지하랑 지상이랑
왔다갔다 하면서 연주해주신다!

뉴욕 카페 바이올린 연주


바이올린 음악에 맞춰
사람들이 다같이 노래를 부르는게
진짜 심장이 찌릿찌릿했다☕️

다같이 카페라는 공간을 즐기는 느낌?!

New York Cafe Foods 뉴욕카페 음식들New York Cafe Foods 뉴욕카페 음식들
사진 찍기 전 감튀먹하는 츄츄


좀 기다려봐,,

아침에 세체니 온천에 갔다가
샤워실에서 제대로 못씻는 바람에
(샤워실이 오픈되있음ㅋㅋㅋㅋㅋ)

호텔에서 씻고 다시 나와 뉴욕카페에 온 거였는데
예약한 시간 때문에 점심을 못 먹고 바로
뉴욕카페에 왔다.

남들 다 디저트 먹는데 우리는
햄버거랑 파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츄츄가 냅다 감자튀김을 입으로 직행했다😅

파스타는 건강한 맛이였는데 개인적으로
제법 맛있게 먹었다.
햄버거도 패티가 좀 짠 편이였는데
감자튀김이 오바였다;;;;;;;;;;;;;;;;

그냥 소금맛이였다...
츄츄가 할머니 할아버지가 안 보이는 이유가 혹시..?!
이런말 할 정도로 너ㅓㅓ무 짰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건강챙겨~ㅠㅠㅠㅠ

New York Cafe Desserts 뉴욕카페 디저트New York Cafe Desserts 뉴욕카페 디저트
뉴욕 카페 디저트


제법 많이 먹는 우리들^_^

식사 끝나고 셔벗이랑
오렌지에이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오렌지에이드는 미닛메이드보단
감귤쥬스맛,,! 이 강한 느낌이다.

근데 난 귤러버라 오히려 좋았다ㅌㅋㅋ

가격은 좀 비싼 편이긴 하다.
햄버거 단품도 한화 기준 3만원 가까이 했는데
그래도 이 장소랑 라이브 생각하면
한국보다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든다ㅋㅋㅋㅋㅋ

Photo time in New York Cafe
뉴욕카페에서 사진 찍기
뉴욕 카페에서 사진찍기


긁적
또 가고싶다.

다들 예약하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