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베트남 다낭 | 다낭 해산물 맛집 목식당 후기 4인 가격💜

숩ing 2023. 12. 11. 11:02
728x90




다낭 맛집을 찾다보면
한 번쯤은 들어보게 되는
목식당..!

 

 


나는 윤식당?처럼 티비에서 방송했던
그런 식당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진짜 목식당이였다.

이미 우리 방문 다음달까지
예약이 꽉 차 있다고 해서
우리는 오히려 늦은 점심에 갔다

PHÒNG LẠNH


목식당! 이라고 써있는 간판.
(인 줄 알고 촬영했는데
에어컨 룸이랜다.)

가게가 생각보다 엄청 컸다.

목식당 내부 전경


호이안이 연상될만큼
여러 색의 등불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다.

알록달록해서 더 베트남스러운 느낌이 났고
보는 재미가 있었다.

야외석과 실내석


의외로 야외석에도 사람이 많았다.
근데 약간 한국인은 없었고
현지인이나 외국인들이 더 많았다.

실내석으로 가다보면 문이 하나가 있는데
그 문으로 가면 에어컨석이 있었다.
(직원분이 안내해 주신다.)

에어컨 석은 10개의 테이블 정도로
협소한 편이지만
저녁에 방문하는 경우
해가 지고 선선해서 실내나 실외에서 먹어도
큰 차이가 없을 것 같았다.

목식당 오픈 키친


예약 없이도 에어컨 석에 자리잡은 우리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시간만 아니면
그렇게 붐비는 편이 아닌거 같았다.

심지어 주말이었는데도 괜찮았음!!

싱싱한 해산물들


해산물 맛집이라더니 정말 많았다.
랍스터 안 먹고 온 게 약간 아쉽네,,

저울 시스템


우리는 싱가포르크랩 2마리를 주문했고
어떤 애를 먹을지(?) 직접 고르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직원분이 그냥 알아서 해주심..!
크랩 바꿔치기로 사기 있다는 말도 있었는데
난 그냥 별 의심없이 먹었당
ㅇ_ㅇ

우리가 시킨 메뉴들은
싱가포르 크랩,
칠리새우,
모닝글로리,
가리비구이,
쌀밥
총 5가지였다!


728x90

모닝글로리


남들 다 먹길래 시켜본 모닝글로리
초록색 음식 싫어해서 안 먹으려 했는데
먹어보니 진짜 맛있어서 깜짝 놀랐음..!

아빠도 친구들이랑 베트남 여행갔을 때
풀뗴기 시킨다고 친구들한테 욕먹었다가
한 입 먹고 한 접시 더 시키라고 했다는
일화를 얘기해주셨는데
왠지 알 것 같은 맛이다. 💚

칠리새우


영롱한 칠리새우
색감이 정말 장난아니다.

좋은 건 한 번 더


좋은 건 두 번 봐.
그리고 크게 봐.

손질까지 직접 해주신다


좋은 건 새우 손질을 직접 해주신다는 점!
사실 껍데기 발라내는 거 귀찮은데
여기서는 다 손질해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통통한 새우살


새우살이 엄지손가락보다 두꺼움,,!

하트로 만들어주시길래
🗣️77ㅑ~~라고 호응하니까
직원분이 웃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가포르크랩


내가 젤 기대했던 크랩!!!!!
보라카이에서 먹었던 크랩이
2달 넘게 아른거려서 시켰다.

크랩은 암게와 숫게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음!
우리는 암게로 주문했다.

거대 사이즈 크랩


기대를 너무 많이해서 그런지
보라카이만큼 맛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음!

친구 한 명은 크랩이 제일 맛있었다고 했다.

크랩도 손질 다 해주신다


내장이랑 게 살도 다 발라주신다!
우리는 그냥 먹기만 하면 됨ㅎㅎㅎ

여기에 그냥 흰 쌀밥만 시켜서
소스에 밥 비벼먹는게 별미니까
꼬옥- 밥 시켜서 박박 비벼먹으세용.


갈릭 가리비구이


마지막으로 내 최애 파기름 갈릭 가리비구이.
난 사람되려고 그러나
자꾸 갈릭으로 만든 음식들이 맛있다.

내가 조금만 더 먹을 수 있었더라면
가리비구이를 2개 시켰을테야.

치즈가리비 구이는 치즈맛 밖에 안난다고 하니
파기름 갈릭으로 주문하길 추천합니당~

해산물이 싱싱함


다낭은 바닷가 근처에 있는 도시라
해산물이 싱싱하고 유명한데
정말 목식당에서 그 싱싱함을 느낄 수 있었다.

꽉 찬 게살 야무지게 비벼먹기


게살도 꽉꽉 차있었음!!
양념장에 밥 비벼먹고 친구들이
"수빙 너 진짜 잘 먹는다."
라고 칭찬받음 ^-^!!!!

제법 먹깨비에요 껄껄

우리는 암게로 주문한 덕분에
소스와 꽃게 알의 조화가 넘쳐서
풍미를 더 잘 느낄 수 있었당.

아는 형님도 다녀갔다


다낭도깨비 회원이면 할인도 가능하다 했는데
나는 왜 때문인지 안 된다고 했다,,!
그래서 그냥 카드결제함.
ㅋㅋㅋㅋㅋㅋㅋ

4명이서 먹었을 때 가격은 한화 10만원대였다.
🦀 크랩 100g당 88,000동 (약 4,785원)
🦐 새우 100g당 69,000동 (약 3,752원)
🐚 가리비 1접시 70,000동 (약 3,806원)
🌱 모닝글로리 49,000동 (약 2,664원)
🍺 음료&맥주는 24,000동 이내 (약 1,305원)

다낭 치고는 비싼 편이지만
한국이었다면 20만원은 나왔을 메뉴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절대 아깝지 않은 가격이었음!

내가 방문하기 한달 전에
아는형님도 왔다갔다함.
티비에서 보면 아는척 해야지 희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