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필리핀 보라카이 | 디몰 맛집🏖️ :: 제일 맛있었던 크랩앤크랩 (CRAB&CRAB) 페소가 없어도 괜찮아~💗

숩ing 2023. 11. 30. 09:34
728x90



🏖️보라카이 여행 중
가장 맛있었던 맛집은 바로바로🌟

보라카이 크랩앤크랩🦀


위치는 메인 스테이션에서
1분 거리 정도의 외곽(?)에 있다.

보라카이에 호수 같은 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물놀이 하는 아이들도 많고
로컬된 기분이었음.

한국인들은 이런 곳을 어떻게 찾은걸까,,,?

크랩앤크랩 입구 전경

가게는 약간 작은 규모였다!
내가 갔을 떄는 윗층이 공사중이었음.

크랩앤크랩

보라카이 날씨가 정말 덥고 습해서
에어컨을 안 트는 곳이 없었다.

오히려 물놀이를 하면
비교적 덜 습한 느낌,,^_^

크랩앤크랩은 카드결제는 불가!
그러나 달러로는 결제 가능!
(잔돈은 페소로 지급)

나는 마지막 날에 방문을 해서
페소가 넉넉하지 않았는데
달러로 계산을 해주셔서
수월하게 먹고 갔당

네이버 환전으로 비교해봤는데
1달러 정도가 차이났지만
사기는 아니라 믿고 달러를 냈당ㅋㅋㅋ

나 같은 경우에는 영수증 먼저 달라고 해서
미리 계산 해보았다.

수 많은 인증서들

알 수 없는 말이어도
괜히 증빙된 맛집 같아 보였다.

약간 우리나라로 치면

사업자 등록증
100년 가게 인증
외식업 뭐시기 상..

이런 느낌들 아닐까?
ㅋㅋㅋㅋㅋㅋ

크랩앤크랩 가게 전경
정돈이 잘 된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깨끗했다!!!
내가 갔던 음식점 중에 제일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있었다.

전체적으로 가게가 화이트 톤이라
더 그래 보였음.

내맘대로 보라카이라는 업체가
제휴업체 같았고
와이파이도 있었다ㅎㅎ

크랩앤크랩은
살아있는 게로만 요리를 한다고 한다.
그만큼 신선하다는 뜻인데
가성비가 대박임.

크랩앤크랩 메뉴판

세트 메뉴도 있는 크랩앤크랩☀️
단품도 주분이 가능하다!

난 그리 배고프지 않아서
사진 하단에 나와있는 1,790페소짜리
세트를 먹었다.

구성은

🦀버터갈릭크랩🦀
🦐버터갈릭새우🦐
🌾갈릭라이스🌾

총 3가지였고
콜라도 추가주문을 해서
달러 기준 35달러 수준이었다.

크랩앤 크랩 기본 세팅

기본 세팅!
비닐장갑 있는 것부터
허버허버 뜯어먹을 생각에 신남😊

크랩앤크랩 게살스프

게살스프!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다.

다시다랑 계란이랑 게살이랑 치킨스톡이랑
맛이 뭔가 익숙했다ㅋㅋㅋㅋㅋ
하 포스팅하면서도 침 고여요.

얼음컵 아주 사랑해

얼음컵 사랑해,,,, 🧊🧊🧊🧊
한국 콜라보다 약간 더 큰 느낌?

오히려 좋아.

(좌) 버터갈릭크랩새우 (우) 갈릭라이스

헠헠 넘 충격적인 비주얼
조금만 기다리면 음식이 금방 나온다!

버터갈릭크랩새우

사진 보자마자 배고파진 난 타고난 돼지다..
다들 칠리를 많이 먹고
버터갈릭이라고 해서

버터? 느끼하지 않을려나?
했던 내 자신 머리 박아야 됨ㅋ

이거 그냥 한국인 겨냥한
K-고소마늘크랩임.

버터갈릭 말고 고소마늘로 이름 바꿔도 됨.

칠리크랩이 제일 메인메뉴라고 하지만
전혀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

가까이서 보면 더 좋다

실화냐 실화냐 실화냐
은은하게 매콤한 맛과 감칠맛이 나서
먹어도 먹어도 안 질렸다ㅠㅠㅠ

모든 부위가 손질이 되있어서 먹기 편했다.

이 게살 좀 보세요

살 통통한 것 좀 봐주세요........
버터갈릭이 구석구석 스며들어서
간도 짭짤하고 배로 맛있었다😭

새우껍질이 스르륵

먹느랴 사진찍느랴 바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새우 껍질 한방에 벗겨지는거 보고
충격먹어서
비주얼에 깜짝 놀라벌임

안 찍을 수가 없잖아요.

껍질 박박 뜯어서
한입에 와아앙- 먹어주면
천국을 맛 볼 수 있다,,✨

갈릭라이스

마지막으로 갈릭라이스!
뭐야 그냥 갈릭라이스네 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당

게 먹다가 약간 짭짤하면 먹어주고
또 별미인게 갈릭 소스 자체가 넘 맛있어서
갈릭라이스랑 갈릭 소스랑 같이
밥 비벼 먹으면 뒤집어짐.

제발 크랩앤크랩 가는 사람 전세계 사람들
밥 비벼 먹어주세요,,
친구도 먹어보고😮 이 표정함 ㅇ0ㅇ



한끼 다 먹어보니
여자 둘이서 먹기에는 딱 배부르게
싹 다 먹을 수 있었다.

엄청 배고프거나
난 여기 오늘 매출 끌어주러 왔다 하면
2인 기준
1번 세트 or 2번 세트 + 단품추가
하면 될 듯~~💗




보라카이의 다른 맛집을 소개합니다🍭🌟
⬇︎⬇︎⬇︎⬇︎⬇︎

2023.12.01 - [해외여행✈️숩out] - 필리핀 보라카이 | 스테이크가 이렇게 저렴하다고? 보라카이 스테이크 맛집 발할라 비스트로

 

필리핀 보라카이 | 스테이크가 이렇게 저렴하다고? 보라카이 스테이크 맛집 발할라 비스트로

호핑투어로 끝내주게 물놀이를 끝낸 수빙 수영도 못하는데 제법 잘 즐겼어🌟 물놀이를 하고 나면 늘 배가 고프당ㅋㅋㅋㅋ 그럴 땐 모다? 고기다. 🥩 보라카이는 모든 맛집들과 명소가 다 10분

soobinandout.tistory.com

 

2023.12.02 - [해외여행✈️숩out] - 필리핀 보라카이 | 보라카이 맛집 게리스 그릴 💛 살살 녹는 필수 맛집

 

필리핀 보라카이 | 보라카이 맛집 게리스 그릴 💛 살살 녹는 필수 맛집

마지막 날은 조식 말고 다른거 먹자! 해서 방문하게 된 게리스 그릴! 게리스 그릴 Gerry's Grill 영업시간⏰ 11:00 ~ 23:00 보라카이에서 10시간이나 잔 사람 나야나 ^*^ 휴양지 놀러와서 제대로 쉬었다ㅋ

soobinandou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