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필리핀 보라카이 | 스테이크가 이렇게 저렴하다고? 보라카이 스테이크 맛집 발할라 비스트로

숩ing 2023. 12. 1. 16:35
728x90



호핑투어로 끝내주게 물놀이를 끝낸 수빙
수영도 못하는데 제법 잘 즐겼어🌟

물놀이를 하고 나면 늘 배가 고프당ㅋㅋㅋㅋ
그럴 땐 모다? 고기다. 🥩

보라카이는 모든 맛집들과 명소가
다 10분 내로 걸어다니면서 끝낼 수 있는게
좋은 것 같다.

발할라도 위치가 디몰에 있어서
가기 참 편했음!

비스트로 발할라 입구 전경

구글맵 보면서 열심히 걸어가고 있었는데
화려한 초록빛이 휘황찬란하게
빛을 내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에서부터 초록기운이 느껴진다.
= 발할라 도착이다.

예약 전화번호

예약하려면 전화를 하라고 함.
하지만 난 영어를 못해서 그냥 갔다.
7시에 방문 했는데도 사람이 없었다..!

아마 최근 리뷰가 그리 좋지 않아서 그럴수도,,,?ㅋㅋㅋㅋㅋㅋ

빌할라 메뉴판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 길을 간다.
가게 앞에는 전체 메뉴판이 있고
직원 분들이 엄청 반갑게 인사해주신다.

사실 리뷰가 좋지 않아서 약간 걱정도 했는데
우려와는 다르게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심.

여러가지 결제수단 가능

여기 참 좋은게
카드결제도 가능하고
T멤버십 회원이면 10%할인도 가능하다!!!

나는 U+를 쓰는데
보라카이에 T멤버십으로 할인받는 곳이 많아서
넘 부러웠음ㅠㅠ

핸드폰 통신사 SKT라면 절대 놓치지 마세용

비스트로 빌할라 내부 전경

인테리어는 그냥 일반 레스토랑 같다.
별 특색있는건 없는거 같았고
두 번째 사진을 보면 문이 하나가 있는데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었다.
아마 지하도 있는 듯??

식당 내 와인랙

엄청나게 많은 와인-
우리는 마사지샵을 예약해둬서
호딱 먹고 갈거라
음식만 주문을 했음!!

식당 손수건

앉으면 이렇게 손수건을 주시는데
다우니를 듬뿍 뿌리신건지
엄청 좋은 향기가 난다ㅋㅋㅋㅋ
스테이크 먹으러와서 힐링함(?)

기본 제공 소스들

기본 소스들!

일단 하인즈인 것부터 합격
타바스코 합격
스테이크 집에 A1소스 합격

1차 심사 가볍게 합격 하셨습니다👏

볼로네제 파스타

주문한 파스타가 먼저 나왔다!
볼로네제를 시켰는데
파스타 양이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다진고기랑 토마토 소스가
아주 굿이에요 굿
실패할 일이 없는 기본 메뉴ㅎㅎㅎㅎ
미국맛이었다
(미국 가본적 없음^^)

볼로네제 파스타

톰과 제리에서 본 파스타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

티본스테이크

먹다보니 나온 티본스테이크!
사이드는 매쉬포테이토와 감자튀김을 골랐다.

또 소스를 고를 수 있었는데
우리는 뭔지 잘 몰라서ㅋㅋㅋㅋㅋ
첫 번째꺼를 골랐다.

원래 음식점 갔을 때 못 고르겠다 하면
제일 첫 번째거 고르면 됨.
제일 대표메뉴임ㅎ

티본스테이크

정직한 저 그릴 자국이 넘 좋다,,,,
완전 미국 맛이다ㅠㅠㅠ
(미국 가본적 없음2222)

의문의 첫 번째 소스

소스도 약간 엥? 스러웠는데
버터처럼 부드러운 맛이 났다.
후추 뿌려먹으면 뒤집어짐.

스테이크 썰어주는 서비스

열심히 스테이크 썰고 있는데
직원분이 그런 나를 보더니
잘라드릴까요? 라는 식으로 말씀하셨다.
용케 알아들은 수빙,,, 제법 멋져요!🌟

부탁하지도 않았는데 친절하게 잘라주셔서
넘 감사했다ㅋㅋㅋ큐ㅠㅠㅠ
넘 감사해서 팁 50페소 드림,,💗

근데 팁 드리니까 약간 눈치보면서 받으셨다.
팁 받으면 혼나나(?)

A1 소스에 한 입

한입 크기로 야무지게 잘라주신 직원분
20년만에 아기가 된 기분이었다 껄껄

통후추

내 사랑 후추,, 🖤🖤🖤🖤🖤🖤
같이 간 친구 어머님이 후추덕후라
라면에도 넣어 드신다는데
별미일 거 같다.
나도 담에 먹어봐야지^*^

난 또 탄수화물 러버라
감자로된 요리를 좋아하는데
저 매쉬포테이토가 심심하니
한국에서 먹어 본 매쉬포테이토랑
맛이 또 달랐당

냉장고에 비치된 스테이크 고기들

입구에 비치되있던 스테이크 종류들
상태가 막 최고다!!!!!!
이건 아니지만

2,910페소(한화 6만원대)
티본스테이크를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다!

부드러운 부분은 부드러웠지만
질긴 부분도 있고
최상급은 아니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대로 스테이크를 실컷 먹고싶다는
여행객들에게만 추천한다😊



보라카이의 다른 맛집을 소개합니다🧊✨
⬇︎⬇︎⬇︎⬇︎⬇︎

2023.11.30 - [해외여행✈️숩out] - 필리핀 보라카이 | 디몰 맛집🏖️ :: 제일 맛있었던 크랩앤크랩 (CRAB&CRAB) 페소가 없어도 괜찮아~💗

 

필리핀 보라카이 | 디몰 맛집🏖️ :: 제일 맛있었던 크랩앤크랩 (CRAB&CRAB) 페소가 없어도 괜찮아~

🏖️보라카이 여행 중 가장 맛있었던 맛집은 바로바로🌟 보라카이 크랩앤크랩🦀 위치는 메인 스테이션에서 1분 거리 정도의 외곽(?)에 있다. 보라카이에 호수 같은 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물놀

soobinandout.tistory.com

 

2023.12.02 - [해외여행✈️숩out] - 필리핀 보라카이 | 보라카이 맛집 게리스 그릴 💛 살살 녹는 필수 맛집

 

필리핀 보라카이 | 보라카이 맛집 게리스 그릴 💛 살살 녹는 필수 맛집

마지막 날은 조식 말고 다른거 먹자! 해서 방문하게 된 게리스 그릴! 게리스 그릴 Gerry's Grill 영업시간⏰ 11:00 ~ 23:00 보라카이에서 10시간이나 잔 사람 나야나 ^*^ 휴양지 놀러와서 제대로 쉬었다ㅋ

soobinandou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