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필리핀 보라카이 | 필굿투어와 함께한 호핑투어+스노쿨링+크리스탈코드+과일까지 완벽해💜

숩ing 2023. 11. 29. 19:59
728x90



픽업샌딩 업체로 선택했던 필굿투어에서
호핑투어 상품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
쉽게 결정한 필굿투어 호핑투어!!


예약은 여기서
⬇︎⬇︎⬇︎⬇︎⬇︎
https://smartstore.naver.com/feel_good_tour/products/4822927616?

 

보라카이 호핑투어 SSS 크리스탈코브 매직아일랜드 스노클링 선셋호핑 : 필굿투어

[필굿투어] 필리핀내 호텔 및 투어, 골프등 모든예약의 시작을 이르는 예약서비스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미팅 시간은 13:30분으로
라운지까지 넉넉하게 13시까지 방문했다.
또 시작 시간이 다른 업체에 비해
약간 이른 편이었다.

우리의 일정은

조식 → 호텔수영장 → 디몰구경
→ 호핑투어 → 호텔에서 샤워
→저녁(바할라) → 마사지(파밀리아)

이렇게 이뤄졌는데 호핑투어가
가장 큰 이벤트라서
시간이 중요했다.

마사지샵 영업시간을 고려해서 골랐는데
결론적으로는 전혀 후회가 없었다!!!

필굿투어 라운지

꼬불꼬불 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면 보이는
필굿투어!

구글맵으로 보고 가면
어렵지 않게 도착할 수 있었다.

필굿투어 라운지 기념품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었던 라운지

호핑투어 전 설명시간

투어를 시작하기 앞서
직원분께서 설명을 해주신다.

스노쿨링 → 매직아일랜드 or 크리스탈코드
→ 2차 스노쿨링 → 과일먹기 → 선셋구경

이렇게 진행되는데
매직아일랜드는 섬이 작지만
다이빙대가 있다고 했다.
(다이빙대 밖에 없다고 함. 200페소)

크리스탈 코브는 바다와 이어져 있는
두 개의 동굴과 포토존이 많다고 했다.
(300페소)

둘 중 하나를 택해서 가면 되고
섬 구경을 1시간 하면
역순으로 픽업을 해서 다시 배에서
모이는 식으로 진행이 된다 했다.

화이트비치 선착장

자세한 안내사항을 듣고 나면
트라이시클을 타고 화이트비치 반대편에 있는
블라복 비치로 간다.

트라이시클 비용은 투어 비용에 포함되있다!


브이로그 찍은 사진 히힛

배를 타면 구명조끼를 가장 먼저 입는다.
성인 남성 기준이라 체구가 작은 친구한테는
약간 컸음ㅠㅠㅠㅠ

어린이용도 있긴 했는데
대부분이 성인용이었다.

또, 스노쿨링 장비는 법적으로
대여가 불가능하다고 한다.
그러나 배에는 스노쿨링 장비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가져온 사람은
몰래 훔쳐쓰라고 하셨다.

나름 소독용 스프레이?
그런 것도 주시긴 했는데
나는 친구가 챙겨줘서
따로 훔치진 않았다(?)

물 반 물고기 반

스노쿨링 장비를 착용 후 입수~!~!
물고기를 부르는 용으로 식빵을 주시는데
식빵을 물고기들한테 주면
어떻게 알고 와랄랄라 먹고 간다.
🐟🐡🐠

물고기가 정말 많았다.
난 수영을 못하는데
하나도 안 무섭고 잘 놀았다ㅋㅋㅋㅋ

배에 끈이 연결되어 있어서
그거 잡고서 돌아다니면
멀리 떠내려 갈 일도 없다.

약 30분 정도 물놀이를 하면
크리스탈 코브와 매직 아일랜드를 골라서 간다.

우리 배에 타고 있는 사람들은 전부 다
크리스탈 코브를 골랐는데
굳이 300페소를 내지 않아도
섬 앞 바다에서 물놀이를 할 수도 있다.

그래도 이왕 여행을 왔으니 섬 구경도 할 겸
들어가보길 추천한다!!!

크리스탈 코브 입장 티켓

귀여운 티켓ㅎㅎㅎㅎ
크리스탈 코브가 워낙 인기가 많아서
필굿투어는 미리 티켓을 구매해둔다고 한다.

덕분에 오래 걸리지 않고
금방 섬에 들어갈 수 있었다.

크리스탈 코브 비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늘어져있는 비글
보라카이엔 강아ㅈ.. 아니 개들이 참 많다.
강아지라고 하기엔 비주얼이 너무 🐕같다.
리얼 개.

크리스탈 코브 아일랜드

사진을 보니 또 가고 싶다ㅠㅠㅠㅠㅠ

크리스탈 코브 포토존

정말 포토존이 많았던 크리스탈 코브!
그냥 구경만 해도 1시간은 뚝딱이었다ㅎㅎ

두 개의 동굴 중 우리는 하나만 가봤다.
두 번째 동굴은 박쥐 있대서 쫄보 둘은 못 감.

우리가 간 동굴은
입구가 굉장히 좁고 특이했는데
내려가보길 정말 잘했다.

동굴에서 발 담그기
크리스탈 코브 동굴 전경

동굴 꼭 보세요,,,, 예술입니다.

내부에서 사진을 찍어주는
로컬 필리핀들이 있었는데
찍어주면 돈 달라고 하니 주의바람-


보라카이와서 화장을 한 번도 안 한 우리...^^
덥고 습해서 화장도 답답할 거 같아서
아예 안 챙겨왔다ㅋㅋㅋㅋㅋㅋㅋ

제법 자신감 넘쳐요

크리스탈 코브 앞바다

구경을 다 하고 앞바다에서 잠깐
물장구를 치며 놀았다.

엄청 깨끗한 물 색깔

물 색이 정말 예술이다...
화이트비치보다 물이 더 깨끗하다.

에메랄드 빛 바다

내 인생에서 볼 수 있을까? 싶었던
에메랄드 빛의 바다🌊



크리스탈 코브에서 놀고 다시 배에 탑승하면
일몰시간을 맞추기 위해 
두 번째 스노쿨링을 한다!

아주 뽕을 뽑으면서 놀 수 있음.

과일 타임

이 때 우리 배의 대장님 '아치'가
과일을 잘라주신다.

아치는 우리가 호핑투어를 하면서
즐겁게 분위기를 돋구어 주고
안내를 해주는 가이드 역할인데
정말 재밌으시다ㅋㅋㅋㅋㅋㅋ

자기소개 할 때도
양씨 아닙니다. 그냥 아칩니다.
라고 하심ㅋㅋㅋㅋㅋㅋㅋ

망고와 수박

아치가 잘라준 과일,,,
당신 1등 신랑감이야

3월달부터 배에서 맥주나 과일을 먹는 게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지만
다들 쉬쉬 하는 편이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나 필리핀에서
불법 저지르고 왔네(?)


수박부터 망고까지 비주얼 실화냐.
넘 맛있어서 망고 3개 먹음.

망고 먹는 나를 본 옆자리 분이

옆자리 분 : 아 망고 안 드셨어요?
나 : 아뇨. 맛있어서 또 먹는건데요.

Like 🐷
돼지색기 같았지만 괜찮다...
넘 맛있어서 도라버림.

망고나 수박도 양이 많아서
많이 먹을 수 있었다!!ㅋㅋㅋㅋ

그리고 필리핀에서 판매하는 술이랑
콜라를 섞어서 칵테일을 만들어 먹었는데
아치 형님이 춤을 추면서
술을 타주셨다.

칵테일 타는 아치님

눈누난나, 위글위글, 한잔해 등등
진짜 장난 아녔음.

연체동물 아치님

글구 웨이브를 너무 잘해서
뼈 없다, 연체동물이다
별 소리가 다 나왔다ㅋㅋㅋㅋㅋ
끼쟁이이심 진짜,,ㅠㅠㅠㅠ

보라카이의 맥주 마시는 법

글구 맥주를 흔들어서 입에 쏴주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술을 못 마셔서 절레절레 했는데
친구한테는 냅다 입에 쏴주셨다.

마시는 것보다
흘리는 게 반이었지만
분위기 최고조였음.



흥겹게 놀다보면 해가 지고
돌아가면서 사진을 찍어주셨다.

친구랑 나는 안 찍었지만
넘나 재밌게 즐겼다.

보라카이의 석양

하늘 넘 예쁘다ㅠㅠㅠ

호핑투어가 끝나고 나면
블라복 비치에서 해산하는데
이 때 트라이시클을 타거나
걸어서 이동을 한다.

걸어서 약 15분 정도 소요되긴 하지만
난 호핑투어를 같이 한 옆자리 일행분들이
디몰까지 갈거면 같이 가자 해서
같이 감ㅋㅋㅋㅋㅋㅋ

덕분에 꽁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앗 참고로 트라이시클 시세가
50페소면 거의 웬만한 곳 다 간다고 한다.
기본이 15페소라고 하니,,
참고하도록.....

여행객들에게 기본으로 100페소를
부른다고 하는데 50페소대로 가도
그 사람들한텐 이득인 부분이라
딜 잘 해서 호객 당하지 말자구욧

이상 포스팅 끝~! ❤️‍🔥




필굿투어와 함께 한 단독 픽업샌딩
후기가 궁금하다면
⬇︎⬇︎⬇︎⬇︎⬇︎

2023.11.29 - [해외여행✈️숩out] - 필리핀 보라카이 | 섬세함에 감동받은 모든 보라카이 입국 과정💜✈️ 필굿투어 단독 픽업샌딩

 

필리핀 보라카이 | 섬세함에 감동받은 모든 보라카이 입국 과정💜✈️ 필굿투어 단독 픽업샌딩

보라카이를 가면서 가장 신경 썼던 부분은 바로 픽업샌딩,,, 아무래도 필리핀이고 여자 둘이서 가는거다 보니 죽을까봐(?)ㅋㅋㅋㅋㅋㅋ 무서웠었다. 실제로 회사 대리님 친구가 필리핀 여행을

soobinandou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