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2박 3일 오사카 자유여행 코스 | 우정여행🌸 | 유니버셜➕글리코상➕야키니쿠 고엔➕사카에스시

숩ing 2023. 11. 27. 20:14
728x90



1️⃣ 일차

간사이공항 - 야키니쿠 고엔 - 체크인 - 도톤보리


 

여자 셋이 다녀온 일본 자유여행!!!
일본이 처음인 정은이를 위해
일본 유경험자인 수히언니와 내가
열심히 계획을 짰다.

여행어플 <트리플>

여행갈 때마다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는 어플인데
같이 여행갈 일행을 초대하면 쉽게 일정을 짤 수 있다!
그리고 내가 편집하는 일정에 따라서
위치가 나오기 때문에
얼마나 효율적으로 움직이는지 알 수 있음ㅎㅎ

라피트나 도시 이동 시에 픽업서비스 등등
다양한 투어&티켓도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 해보면 좋을 듯~!

피치항공 오사카행

우리는 피치항공을 이용하여
15:30분에 일본에 입국했다.
피치항공은 피치못할 사정일 때 타는 거라더니,,
정말 맞는 말^_^

출국심사도 넘 오래 걸리고 지연되고
수하물 기준도 너무 낮고!!!!
다 추가금액의 연속이라 저가라고 냅다 하는 것보단
티웨이나 진에어 이런 항공사 이용하는걸 추천한다..!

야끼니꾸 고엔

야끼니꾸 고엔
주소 : https://maps.app.goo.gl/hXWnMzZAEDezi7QT7

 

Yakiniku Goen Namba · 4-25 Nanba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5 일본

★★★★☆ · 야키니쿠 전문식당

www.google.com


도착하자마자 넘 배고파서 먹은 야끼니꾸,,,,
뭔지도 모르고 냅다 시켰는데 웬걸 다 맛있다.

그 티비 방송중에 고기음식이 나오면 bgm으로
고기반찬~ 고기반찬~ 고기반찬이 나는 좋아~🎶
이렇게 나오는 노래가 있는데
완전 내 노래다.

하이볼이랑 고기랑 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요?ㅠ
아이패드로 주문하는 형식이었는데
그냥 아무거나 눌러서 시켜도 맛있음.

옥수수까지 야무지게 구워먹었다.

정은이 픽 맛집🌟

도톤보리 타코야끼

오사카에 왔으면? 도톤보리를 가야쥐~
비쥬얼 미쳐버린 타코야끼!!!!
예전에 먹었을 땐 진짜 파샄파샄 했던거 같은데
이번엔 그런 맛이 없었다,,
홍대 8번 출구에서 먹는 트럭 타코야끼가 더 맛있음
다들 홍대에 간다면 홍대의 명물 트럭 타코야끼를 먹어보세요.

도톤보리 글리코 사인

글리코상 앞에서도 사진을 찍었다.
요즘 뭐 사람들이 많이 알아서
다리 아래에 있는 하천 쪽에서도 많이 찍고
어떤 건물에 들어가면 러닝트랙 선에 맞춰서
찍을 수 있는 곳도 있던데
(인스타에서 봄)
오사카=도톤보리=글리코상
공식이라는게 있어서 더 명소인 듯!

돈키호테 쇼핑 리스트

돈키호테에서 산 쇼핑 리스트!
일단 라면만 몇 개 사면 캐리어가 꽉 찬다,,!
쇼핑 좋아하는 사람이면 돈키호테 눈 돌아가니까
캐리어 한 쪽 비우고 가세용

 

 

2️⃣ 일차

롯데리아-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소라니와온천-사키에스시


 

난바역 롯데리아

아침은 간단하게 롯데리아^_^
난바역에서 간단하게 먹고 유니버셜에 갔다.
일본어는 못하지만 호기롭게 말 걸기를 잘하는 나와
쑥스러워 하지만 일본어를 잘하는 수히언니,
응원해주는 정은이와 함께라면 뭐든지 할 수 이쒀~

🗣️ 길 물어볼 때 🗣️
수빙 : 아노, 스미마센. 니혼진 데스까?
??? : 하잇
수빙 : 아이 원트.. 고 히얼..😳 수히언니!!!!!
(언니소환)
수히언니 : 쌸라쌸라 데쓰 뭐시기뭐시기 데스까?
하잇! 아앗-! 쌸라쌸라

정은&수빙 : 언니 멋지다~~~❤️


어찌저찌 도착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 자세한 리뷰는 여기로❣️ ⬇︎

2023.11.27 - [해외여행✈️숩out] -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 귀여운 마리오월드 리뷰❤️입장권+익스프레스 패스+혼잡도 링크+꿀팁 총모음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 귀여운 마리오월드 리뷰❤️입장권+익스프레스 패스+혼잡도 링크+꿀팁

지나고 나니 너무 재밌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늘은 내가 예약했던 입장권과 꿀팁들을 풀어보겠당 사실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간다면 여행 중 하루는 거의 쏟아붓는다고 생각해야 된다. 시간

soobinandout.tistory.com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아웅 우리가 제일 귀여워

소라니와 온천

소라니와 온천 도착!
정은이 키 커보이려고 발꿈치 든 게 졸귀탱이다

지하철로 가까운 거리에 있고
무료로 유카타를 입을 수 있어서 가게 되었다.
온천이 굉장히 넓고 포토존도 많음!!

난 약간 빈혈이 있는데
노천탕도 있어서
부담없이 쉬고 왔다.

소라니와 온천

야외에서 족욕도 가능하고 산책로도 있어서 좋았음-!
한국인들이 엄청 많아서
서로 사진 찍어줬다.

하루종일 유니버셜에서 걷다가
온천하니까 몸이 살살 녹았당

이번 여행 중 수빙 최애장소 합격🌟

사카에스시 타마야초점

열심히 몸까지 녹인 후 도톤보리로 와서
스시를 먹었다!
은근히 일본에 회가 없고 스시집이 많았음.


사카에스시 타마야초점
주소 : https://maps.app.goo.gl/hWhFD3Tc51Lugbg56

 

사카에스시 타마야초점 · 2-27 Souemoncho, Chuo Ward, Osaka, 542-0084 일본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m


사카에스시가 굉장히 유명한 편이라
바로 맞은 편에 2호점도 있었다.

대기는 10분 정도 했고 자리가 금방 나는 편이었다.

주문 방법은 실물이 나와있는 메뉴판을 보고
먹고 싶은 초밥 번호를 종이에 적으면
알아서 준비해주심!

일본어 못해도 주문하기 쉬웠다.

사카에스시 초밥

초밥을 좋아하는 수히언니와 정은이는
정말 맛있게 먹었다!!!
수히언니는 장어초밥이 젤 맛있다 했다.

나는 딩초입맛이라 새우초밥, 치즈롤 이런거 먹는데
제법 맛있었음.

편의점 털어먹기

야식으로 편털까지 완벽🌟

 

3️⃣ 일차

오사카 스티커사진 - 오렌지스트리트 - 카페



본토의 스티커 사진이란,,?

스티커 사진

눈을 7배 키워버리는 마법과
도자기 재질의 얼굴을 만들어주는
포토샵-!

포토 부스에 있는 일본인 언냐들 포즈 따라하면서
열심히 찍었당

스티커 사진 보정중

보정하느라 신난
수히언니와 정은이

지금보니까 정은이 함박웃음 짓고있는
볼이 제법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잘 기억이 안나서^_^,,
다이소 주변이었음!!

다이소
주소 : https://maps.app.goo.gl/fyHm6ZXMFQAEbSPq9

 

다이소 · 2 Chome-2-17 Nanbanaka, Naniwa Ward, Osaka, 556-0011 일본

★★★★☆ · 천원샵

www.google.com


다이소도 꼭 가보길 바란다.
한국이랑 완전 딴판이고 넘 귀여운거 천지임,,!ㅠㅠ
산리오 캐릭터도 좀 있었다.

수플레 팬케이크

산책하다가 발견한
아기궁둥이맛 수플레팬케이크!

수플레팬케이크 잘못 먹으면 밀가루 맛 나는데
여기는 넘 보들보들 맛있었다
ㅠㅠㅠ
넘 맛있어서 팬케이크 2개 시켜먹음

오렌지스트리트도 스트릿 패션 브랜드?
모아둔 패션타운 같은 거리인데
소품샵도 많아서 구경하기 좋다

마지막 날에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나라공원도 잠깐 반나절 다녀오기 좋으니
추천!!

다들 재밌는 여행 하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