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 귀여운 마리오월드 리뷰❤️입장권+익스프레스 패스+혼잡도 링크+꿀팁 총모음

숩ing 2023. 11. 27. 01:28
728x90



지나고 나니 너무 재밌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늘은 내가 예약했던 입장권과 꿀팁들을 풀어보겠당

사실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간다면 여행 중 하루는 거의 쏟아붓는다고 생각해야 된다.

시간이 금인 우리들에겐,,
돈으로 시간을 샀다!ㅋㅋㅋㅋㅋㅋㅋ


⬇︎⬇︎ 입장권 링크 ⬇︎⬇︎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fZUFn1

 

[1일권]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최고의 감동과 흥분의 연속,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

www.myrealtrip.com




⬇︎⬇︎ 익스프레스 티켓 링크 ⬇︎⬇︎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jpAJHT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 패스4 모음

유니버셜 익스프레스™ 패스 4를 예약하고 4가지 주요 어트랙션에 패스트트랙으로 입장하세요!

www.myrealtrip.com



내가 여행 갔을 때 기준으로 최저가는
마이리얼트립!!

여행 다닐 때 요긴하게 잘 사용 중인 플랫폼이다ㅎㅎ
놀이공원에 20만원을 쓴다고?!
익스프레스 티켓 꼭 해야 돼?!
싶지만 살면서 자주 갈 일이 없기 때문에
이왕 가서 그냥 줄만 기다리고 오기보단
이것저것 경험해 보고 오는 게 좋은 거 같다

글구 일단 돈으로 해결할 수 있어서
같이 간 일행 세 명 다 만족함ㅋㅋㅋㅋㅋㅋ
돈미새?^^


+ 마리오월드 가려면 확약권 있어야 합니다!


예약한 티켓은 종이로 뽑을 수 있는데
종이로 뽑아가는 걸 추천!!
입장할 때 확인해야 되는데 혹시나 대기줄에서
맘이 급해 티켓 확인 못하고 어리버리 까면
당황하니까 뽑아가세용

그냥 종이 띡 주면 알아서 봐주신당


마리오월드 익스프레스 티켓


화살표 주목!!


이 시간표가 이동 경로로 보았을 때 적당하니
참고 바람~~!

유니버셜 스튜디오 안에 마리오월드가 있는데
한 번 들어갔다 나오면 재입장 불가임ㅠㅠ
진짜 돈을 끈다 끌어 떼잉

밝을 때 입장해서 쓰윽~ 보고 놀고 적당히 즐기다 보면
다른 거 하고 놀기 좋다!

유니버셜 가는 날에는
유니버셜혼잡도링크도 확인해 주면 좋음
⬇︎⬇︎ 유니버셜 혼잡도 링크 ⬇︎⬇︎
http://www15.plala.or.jp/gcap/usj/

 

USJ ユニバーサル・スタジオ・ジャパン 混雑予想カレンダー

問い合わせは下記にお願いします 連絡先:aok_soft_c■yahoo.co.jp ※■を@に変更してください Copyright 2011 AOK SOFT

www15.plala.or.jp


내가 갔을 때는 노란색이었는데 정말
조금 혼잡(?)한 정도였다!!
돌아다닐 때 사람은 없지만
놀이기구 2시간 대기가 기본인?ㅋㅋㅋㅋㅋㅋ

그냥 익스프레스 티켓 사자-,,,

유니버셜에는 외부 음식이 반입금지다!
익스프레스를 샀다면 굳이!! 오픈런 안 해도 되니까

아침 먹고 가길 추천

놀이공원에서 놀다가 1회까지 재입장이 가능하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놀이공원 밖에서 먹어도 괜찮을 듯

스시, 햄버거, 부대찌개, 로손편의점 등등
먹을 곳이 많다.


우리는 아침밥 해결을 위해 난바역으로 갔는데
의외로 아침 일찍 문 여는 식당이 없어서
무난하게 롯데리아 버거를 먹었다.

난바역 롯데리아

냐미-

유니버셜 갈 때는 지하철을 이용했다.
우리는 구글 지도 보면서 열심히 환승해서 갔는데
가는 길 중간중간에 역무원들이 있어서
티켓 끊는 건 어렵지 않았다!

아무래도 여행객들이 많이 찾아가서 그런 듯ㅎㅎ

엣? 에- 아노,,, 아아~~! 앗!!!
이걸로 대화 가능이다^_^

넘 무서우면 마이리얼트립에서
픽업서비스도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하면 이용해도 좋을 것 같다.
(광고 아님. 시켜줘 명예 광고🥲)

드뎌 도착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시그니쳐 포토존

10번 여행 온 일본 중에 처음 온 유니버셜ㅋㅋㅋㅋㅋ
드디어 와봤당

왕 큰 지구대 앞에서 찰칵-
릴스 찍고 있는 사람들도 제법 있었다ㅋㅋㅋㅋ
그래도 줄 서서 사진찍고 그러진 않았다!!

스누피 머리띠

스누피 머리띠 진짜 너ㅓㅓㅓㅓㅓㅓ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들이랑 셋이서 맞췄는데 넘 귀여웠다
ㅋㅋㅋㅋㅋㅋ
약간 폼포코 느낌도 나는 듯?
(tmi 회사 메신저 프로필이 폼포코임)

스누피 머리띠 쓰고 사진

알록달록 귀여운 세상
스누피 귀도 맘대로 굽힐 수 있어서
취향껏 모양을 잡을 수 있다ㅋㅋㅋㅋ

한국 와서도 세수할 때 스누피 머리띠 쓰면 을매나 좋게요~

이거 쓰고 다니면 직원 분들이 카와이~~
하면서 머리띠 귀엽다고 해주심
아마 여기만의 소소한 이벤트?? 같은데
칭찬 받는 머리띠 덕분에 귀여워진 느낌이 든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일본인 거 치고는 제법 일본이 아닌거 같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굉장히 넓은데 꾸미기도 잘 꾸며뒀다!!

사진은 따로 안 찍었지만 플라잉다이노소어는 진짜 하나도 안 무섭고 너무 재밌다.
나는 여기서 탄 놀이기구 중에 제일 재밌었다!!
돈 더 주고 2번 타고 싶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돈미놀이공원에 오니 나까지 돈미새가 되벌임.

할리우드 드림 1시간 기다려서 탔는데 찔끔했당;;;;;;;

728x90

마리오월드

시간 맞춰 도착한 마리오원드..!
색감이 진짜 닌텐도에서 봤던 그대로다ㅋㅋㅋㅋ

확실히 여기 사람들 다 모인듯
엄청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마리오월드 전경

마리오월드에 입장하는 길에 마리오 팔찌를 판매했는데 난 굳이 안했다!
유튜브 보면 꼭 하라고 하는데
뭐 여기선 돈 주면 뭐든 더 재밌으니까 그런듯 ㅇ_ㅇ?
근데 굳이 그게 아니더라도 재밌는게 너~무 많아서
없어도 괜찮았다!

마리오 월드

하늘에 또 마침 구름이 없어서 더더욱 게임 세상에 들어온 느낌
어쩜 이렇게 색감이 장난 아니지?! 하면서 봤는데
나무 하나하나에도 명암도 넣고 실사화를 넘 잘했당..!

글구 마리오랑 키노피오가 돌아다니는데 귀여워서 미춰벌이는 줄 알았다.

마리오카트도 탔는데 4D 느낌에 신기한 헬멧도 쓰고 노니 되게 신박했다ㅋㅋㅋ

요시 카트

열심히 놀고 난 후 앉아서 요시 타니까 넘 힐링,,
해 질때 쯤 타니까 사진도 잘 나오고
다리 아픈 것도 좀 풀렸다ㅋㅋㅋㅋ

요시는 힐링되는데
대기줄이 제법 길고
야외에서도 기다리는 구간이 있어서
한여름엔 엄청 더울듯ㅠㅠ

다 놀고 해리포터 존으로 가서
혜성특급이랑 비슷한
호그와트 4D까지 탔당

혜성특급 완전 좋아하는데
해리포터 버전으로 즐기니 넘 재밌었다
ㅋㅋㅋㅋㅋ
해리오빠~~~!!! 아앜~~~~!!!!❤️
이러면서 탔다 껄껄


나가는 길까지
머리띠 귀엽다고 칭찬해주시는 직원분ㅋㅋㅋ

돈 값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놀이공원이 넒어서 부모님이랑 오는 것보단
친구, 연인과 가는 걸 추천한다.🍀




+ 추가 +

유니버셜에서 놀고 소라니와 가는 것도 추천!
난 여기 가려다가 다른 온천을 갔지만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야외권도 있어서 가성비 괜찮은 편!


하루종일 걸으면서 노곤한 몸
녹이기에 딱이다😊

유니버셜 -> 소라니와 온센
최저가 : JR타고 도보 15분 180엔

소라니와(~23:00)
입장권 : 오사카 소라니와 온천 입장권 - 클룩 KLOOK 한국
17:00시 이후는 나이트권
온천 등 22:30분에 나와야함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포함. 드라이기 무료



다들 재밌고 행복 가득한 여행 즐기세요😊🫧

⬇︎ ❤️오사카 자유여행 코스❤️ ⬇︎

2023.11.27 - [해외여행✈️숩out] - 2박 3일 오사카 자유여행 코스 | 우정여행🌸 | 유니버셜➕글리코상➕야키니쿠 고엔➕사카에스시

 

2박 3일 오사카 자유여행 코스 | 우정여행🌸 | 유니버셜➕글리코상➕야키니쿠 고엔➕사카에스시

1️⃣ 일차 간사이공항 - 야키니쿠 고엔 - 체크인 - 도톤보리 여자 셋이 다녀온 일본 자유여행!!! 일본이 처음인 정은이를 위해 일본 유경험자인 수히언니와 내가 열심히 계획을 짰다. 여행갈 때

soobinandout.tistory.com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