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베트남 호이안 | 라시에스타 마사지 라스파 예약하는 법 + 예약링크

숩ing 2023. 12. 8. 00:21
728x90

조만간 있을 다낭+호이안 여행🇻🇳

 

마지막 날에 다낭에서 호이안으로 이동할건데
라시에스타 리조트에서 숙박을 할 예정이다!

체크인 전 라시에스타 내에 있는
라스파 라는 곳에서 마사지를 받기 위해
미리 예약을 했다.

예약은 공홈에서 가능!!!


⬇︎⬇︎ 공홈링크 ⬇︎⬇︎
http://hoian@laspas.vn/

 

La Spa

La Spa is ready to surprise you with meticulous care from the smallest details, absolute cleanliness and unexpected service.

laspas.vn


스파 종류는 엄청나게 많다!
바디, 얼굴, 발, 시그니처 등등 많지만
대표 메뉴인 시그니처와 바디 마사지를
가져와보았다.

시그니처 마사지와 바디 마사지

나는 여기서 시그니처 마사지인
Pamper Package - 90분
으로 예약했다!!

라스파 공식 홈페이지

예약 방법은 굉장히 쉽다!
오른쪽 상단 메뉴바 터치 후
가장 하단 Book Now를 터치하거나
홈피 메인페이지에서 Book Now 중
아무거나 터치하면
예약페이지로 바로 넘어간다.

예약 정보 입력

노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은 필수임!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예약날짜
방문예정시간
거주국가(Korea, of republic 고르기)
방문인원수

원하는 마사지 고르기

화면 상단에 인원수 별로 👤(숫자) 터치해서
각자 받을 마사지를 선택하면 된다.

금액 확인 및 요청사항 기재

마지막으로 내가 작성한 예약 확인!

마지막 공란에는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을 기재하면 되는데
나는 라시에스타 숙박 예정이고
할인이 가능한지에 대해 문의했다.

없으면 공란으로 두고
SUBMIT이라는 버튼 누르면 된다.

그럼 예약신청이 완료!!

Thank you for you reservation.
Your information has been submitted successfully.
We will get back to you within 12hours!

신청이 완료되면 하단에 이런 문구가 뜨는데
12시간 내로 예약확정 해준다 요런 소리임^_^


예약이 확정되면 메일이 온다.
메일을 확인해 보니..

예약 확정 메일

띠용???
호이안이 아닌 하노이로 예약이 됐다...

내가 영어를 몰라서 그런가?싶어 5번 읽어봄.
그래서 답장으로 호이안으로 변경해달라 함
^_^..

호이안 라스파로 재예약

알고보니 할인 문의 때문에
하노이로 잡았던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0-10:30분에 방문하면
25% 할인이 된다고 했지만
일정상 최고의 루트를 뽑기 위해 포기한다,,,

어찌저찌 예약 성공한 수빙,,!
예약은 어렵지 않으니
예약 후 파파고를 돌려서라도
메일 확인 꼭 해보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