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필리핀 보라카이 | 한인마사지 추천:: 파밀리야 마사지💆‍♀️ 가성비+서비스 최고야

숩ing 2023. 12. 5. 23:53
728x90

1일 1마사지를 하면서 받았던 마사지 중
단언코 원탑은
파밀리야 마사지,,💟



나는 마이리얼트립으로 예약을 했다!
https://www.myrealtrip.com/offers/52866

 

[보라카이] 파밀리야 마사지 이용권

보라카이 파밀리야 마사지 상품입니다.

www.myrealtrip.com

 


유명한 업체는 많았지만
저렴한 가격대가 아니라 부담됐는데
가격대비 후기가 너어어무 좋아서
리뷰보고 방문을 해봤다.

카카오톡으로도 예약이 되는 듯!
Pamilya 카카오톡 ID 친구찾기를 하면
나온당.

파밀리야 마사지 메뉴

가격은 대체적으로 타 마사지샵 대비
약간은 비싼 편이다.

바디 마사지 90분 기준 $30 ~ $35
그러나 팁은 별도로 내지 않아도 된다.

나는 건식 마사지로 진행했다!
날씨가 넘 습해서 건식으로 잘했다 싶었음..ㅎ
마사지 일정이 마지막이고 끝나자마자
숙소로 가서 샤워할거면
아로마로 해도 좋을 듯

마사지 후 남은 오일 준다니까
또 셀프로 해보기 좋을거 같당.



위치는 발할라 비스트로에서
도보 1분 거리라
나같은 경우에는 발할라에서 저녁을 먹고
마사지를 바로 받으러 갔다.

근데 난 길치 국가대표라서
가는 길 약간 헤매다가
다른 마사지 직원한테 물어봐서
찾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

파밀리야 마사지 가는 길

대문짝만하게
파밀리야 마사지 가는 길.
이라고 써있는데 못봄ㅋ

약간 늦을뻔해서 마음이 급했는지
이 글이 안보였다ㅋㅋㅋㅋㅋ

파밀리야 마사지 입구 전경

입구 도착!!
문에도 감성 한글문구가 적혀있는데
이정도면 그냥 한국 아닌가여.

K-인테리어

인테리어도 그냥 한국 아닌가여
🤣🤣🤣

좋은 향이 나는 카운터

저 무드등에서 아로마 가습기(?)처럼
좋은 향이 뿜어져 나왔는데
덕분에 들어오자마자 힐링이였다.

인간의 감각중에서
후각이 제일 예민한데
오자마자 좋은 향기를 맡으니
마음이 싸악~ 차분해지는 기분이랄까!!

유상판매 망고큐브젤리

망고 큐브젤리도
유료로 팔고 있었다.

냅다 집어먹을 뻔 했지만
패스--

마사지 사전 체크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
예민하거나 아픈 부분을 확인하며
미리 체크를 해주신다.

또 원하는 강도와
집중적으로 원하는 신체 부위를 체크하여
더 섬세하게 봐주셨당.

마사지룸 전경

인테리어가 엄청 이쁘다ㅠㅠ

난 간접조명 러버인데
보라카이에서 보기 힘든
간접조명도 만남,,!

라틴으로 짜여진 바구니와
예쁘게 정리된 수건이 있당.

샤랄라 커튼

샤스커트 재질,,? ㅋㅋㅋㅋㅋㅋ
조명이랑 잘 어울리는
감성까지,,,🤍

옷 보관함과 타올

바구니에 갈아입을 옷을 넣어두면 되고
여자같은 경우엔
불화자도 벗어야되는거 알쥬?! ^_^

빤스만 입은 상태에서
저 동글동글 말린 수건으로
빵댕스를 가려주면 된다.

I'm ready~~
라고 허공에 말하니까
전문가들이 들어오심ㅋㅋㅋㅋ

위생을 위한 일회용 페이스커버

얼굴 대는 부분에 일회용 천으로
덧대주어서 더 위생적이였다!!

쭈글쭈글한 이유는,,
내가 얼굴 함 갖다댔다가
아차차 사진 찍어야지!
하면서 찍은게 이유임.
😅😅

난 없었지만 같이 간 친구는
얼굴 대는 자리 그 밑에
작은 그릇? 이 있었다는데
침흘리지 말라고 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지는
다리부터 어깨까지 진행됐다.

난 정말,,돈 쓰는게 세상에서 제일 좋다 ^_^,,,,
이럴려고 돈쓰는거지 뭐.

기대도 안했던 타국에서
이렇게 좋은 퀄리티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니
여행 같이 가자 한 친구에게
압도적 감사🙏

건식 마사지는 이번이 처음이였는데
해외여행 오면 앞으로 건식을 자주 받아봐야겠다.

중간에 핫스톤 같은걸 올려주셔서
몸은 따뜻하게, 근육은 시원하게
잘 수 있..이 아니라
관리 받을 수 있었다!!


인테리어에서부터 마사지 퀄리티
서비스 등

모든게 다 만족스러웠다.



마사지를 다 받고 환복하면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인사해주신다!

팁강요도 없고 진짜 넘 좋았음ㅠㅠ
이 가격이라면 재방문 의사 300%다.

다음에 보라카이를 또 오게 된다면
파밀리야에서만 3번 받아도 될듯ㅋㅋㅋㅋㅋ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