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국내여행 :: 숩out

서울 호캉스 |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마리포사 후기💎 (feat. 더현대서울 수티, 카페 레이어드)

숩ing 2023. 12. 1. 19:00
728x90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Fairmont Ambassador Seoul



오너런~(오늘은 이라는 뜻입니다^^)
호캉스 후기를 풀어보겠다!

방문한지 1년도 지났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호캉스라 뒤늦게 포스팅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위치는
내 회사랑 넘나리 가까운 🌟여의도🌟
덕분에 다음날 걸어서 출근함.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는 ⭐️⭐️⭐️⭐️⭐️ 무려 별 5개의
5성급 호텔이다!
위치 인프라 가격 서비스 다 갖췄다.
호캉스 할 기분이 난다 증말~~~

짐꾼 츄츄

짐꾼 츄츄.. 캐리어에 반둘리에에 쇼핑백까지
들고다니느라 고생했다🥲
열심히 놀거니까 힘내!

체크인은 3시에 맞춰서 했는데
대기는 없었다.
일요일이라 그런가?

우린 더현대뷰로 배정받았다.

지독한 호텔 컨셉샷

들어오자마자 뷰 너무 좋다고 소리치면서
컨셉샷 찍어본 나
제법 지독한 컨셉이에요^^

개인적으로 리클라이너 좋은지 몰랐는데
되게 좋았다..!
사고싶어지게 만드는 리클라이너ㅋㅋㅋㅋ

근데 이 호텔,,,,,,
뷰에 리클라이너만 갖고 있는게 아니었다.

객실 입구와 화장실

슬라이딩 도어로 구분되는 입구와 화장실

스마트 전동 커튼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커튼..!

호텔 미니바

미니바에도 없는게 없구요.
냅다 네스프레소 한잔 뽑아마셨다.
디카페인까지 준비해 둔 센스..ㅜㅜ
운다 울어
물론 난 카페인파 홍홍

지독한 호텔 감성샷2

감성샷(?) 📸
내가 호텔오면 찍는 사진인데
요런 하얀 침구류에
정리해서 찍으면 기분이 좋당

츄츄의 이직 선물

츄츄의 이직 선물~
호텔이 더현대선물이랑 이어져있어서
정말 없는게 없었고
돈 쓰기에 최적의 장소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쓸려고 모으는게
돈 아닙니까~~~~

그렇기 때문에 근처 맛집과
쇼핑한 내역을 풀어보겠다.

 


1. 수티


수티 sooty

 

수티 sooty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22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www.google.co.kr

더현대서울 수티


아란치니 ₩ 13,000 / 라자냐 ₩ 15,000

수티 스테이크도 맛있지만 아란치니가 미친넘이다.
제발 아란치니 먹어주세요..ㅠㅠㅠㅠㅠ



2. 카페 레이어드

 

카페 레이어드 Cafe Layered

 

카페 레이어드 더현대서울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지하1층 22

★★★★☆ · 제과점

www.google.co.kr

 

더현대서울 카페 레이어드


줄 기다리는거 20분
사는거 10분
눈이 행복한거 7분
먹고 행복 유지기간 47,101,736,738,932분

난 스콘 퍽퍽해서 안 좋아했는데
아니었네.

알고보니
나 스콘 좋아하네.

카페 레이어드 스콘

이땐 몰랐죠,,,
내가 잠봉뵈르에 빠져서
6개월간 잠봉뵈르만 먹을줄은......
(일주일 전에도 먹음)

너무 맛있으면
소름 끼칠때가 있는데
ㅋㅋㅋㅋㅋ
넘 돼지 같지만..
진짜 소름끼쳤다ㅜㅜㅋㅋㅋ



3. 구찌


구찌 더현대 서울

 

구찌 더현대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22

★★★☆☆ · 잡화점

www.google.co.kr

 

더현대서울 구찌


츄츄 선물로 사준 구찌 신발

신발러버 츄츄인데
너무너무 좋아하고 발이 편하다고 한다.

구찌 구두는 서양인 기준으로 나와서
발 모양이 안 맞으면 사고싶어도 못사는데
이 운동화는 츄츄에게도 잘 맞았다!



4. 마리포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마리포사

 

마리포사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여의나루로

★★★★★ · 유럽식​​ 레스토랑

www.google.co.kr


드레스코드까지 있는 마리포사..
후줄근하게 입고 가면 입구컷 당할 수도 있다는
사전 안내에 세미정장으로 입고 갔다.

총 7코스로 이루어져있다는 디너코스 픽!🌟

마리포사 식전빵

귀여운 식전빵! 무난했다.

마리포사 아뮤즈부쉬

입가심으로 나온 아뮤즈부쉬.
설명을 열심히 해주셨지만
귀 담아서 안 들었다ㅋㅋㅋㅋ

간 지 오래돼서
지금은 코스도 전체적으로 변경된 듯 하다.

마리포사 에피타이저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에피타이저는
펜넬향을 입힌 랍스터와 성게알, 물냉이가
얹어진 상큼한 음식이었다.

콜리플라워 벨루테, 연어 콩피, 아몬드 폴로네즈

조개스프 비쥬얼
넘 맛있어서 츄츄한테
치킨스톡 넣은거 아냐? 했는데
이런데서 그런걸 왜 넣냐고ㅋㅋㅋㅋ
한 소리 들었다 껄

숙성된 오리 가슴살 구이

오리고기~ 소스가 제법 달달했다.
오리고기 밑에 이상한 야채같은게 깔려있는데
난 육식파라 그런지 그건 별로였당

한우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송로버섯

송로버섯 올라와있는 스테이크!!!
JMTJMTJMTJMTJMTJMTJMT
고기면 일단 좋다ㅋㅋㅋ큐ㅠㅠㅠㅠㅠ
굽기도 딱이고 트러플 향이 너무 좋다.

장네론 라귀올 나이프

스테이크 먹을 때 웨이터 분이
우리 테이블한테 특별히
나이프를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주셨는데

우리집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장네론 라귀올 나이프였다!!!!
여기서 보니 반갑네 꿀벌🐝

마리포사 디저트

마지막 디저트!
너무 달아서 맛만 봤지만 눈은 즐거웠다.
그러면 됐지 머~



배부르게 먹고 마지막 수영장!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수영장 전경


9시?가 마감이었는데
밥먹고 물놀이하려니
1시간 밖에 시간이 안 남았었다ㅜㅜㅜ

호다다다닥 가서 물놀이하러 가니
사람이 없었다!

페어몬트 수영장에는
썬베드가 침대처럼 생긴게 있는데
인스타 명소란다.ㅋㅋㅋㅋ

여기는 수영모가 필수인데
냅다 사진찍고 수영모 쓰고 노는 듯..

물놀이가 좋은 수빙

물놀이에 진심인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모는 사귄지 얼마 안된 커플에겐
난관일 것으로 보인다..!

부끄러워하지 말자.



서울에서 하는 호캉스
돈 아깝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모든게 다 갖춰져있는
호캉스도 너무 재밌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수영장 쇼핑
다 만족할 수 있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꼭꼭 전부 즐겨보길 바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