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베트남 호이안 | 호이안 리조트 라시에스타 조식 후기

숩ing 2023. 12. 27. 13:14
728x90






배불러 죽겠는데도 먹게 되는 것,,
그것은 바로 조식.

兆 (조짐 조)
食 (밥 식)

다들 아침밥으로 알고 계시던데 아닙니다(?)
조지게 식사하기. 줄여서 조식입니다.

라시에스타 리조트 전경


캬~ 동남아스러운 분위기 끝판왕.

라시에스타!!☀️


수영장만 보고 왔던 터라
조식은 딱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알찼던 후기를 풀어보겠당.

728x90



냉장보관 유제품과 푸딩


가장 먼저 보이는 유제품 및 푸딩!
냉장고 안에 있어서 마음이 편안했다.😆

다낭 리조트에선 유제품이 실온에 있길래
괜시리 걱정됐는데,,
이 곳 유제품들은 냉장고 안에
잘 있어줘서 고마운 느낌?ㅋㅋㅋㅋ

각종 음료와 물


오렌지 쥬스🍊 왕왕 추천합니다.


자칭 오렌지 킬러로써
찌인한 오렌지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칭 귤박스 일주일 순삭 경력 有)

쌀국수 코너


쌀국수를 취향껏 만들어먹을 수 있는 곳!
재료가 제법 많았다ㅎㅎㅎ
그 전날 속이 더부룩할 정도로 많이 먹어서
맛보진 못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코너를 애용했다!

따뜻한 음식 코너


보온통에서 잘 지내고 있는
볶은 채소류, 볶음밥, 베이컨, 튀김 등등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있을건 다 있었다!

실온 음식 코너


팬케이크도 있고 알새우칩,,?
같은 것도 있었다. ㅋㅋㅋㅋ

그 옆엔 각종 야채 볶음도 있다.

반가운 K푸드


한국의 김밥도 있었다!ㅋㅋㅋㅋㅋ
하지만 밥이 넘 많았다.
밥 좀만 더 줄이고 속재료 늘려줘요ㅠ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


디피된 음식 사이사이에
풀들이 있어서 그런가 보는 맛이 있었다ㅎㅎ
괜히 음식들이 더 맛있어 보이는 기분!

햄, 살라미, 치즈


햄&치즈는 세계 어딜가도 빠지지 않는 음식들.
호이안에는 동양인보단 서양인이 더 많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런 서양식이
퀄리티가 훨씬 좋아보였다!

열대과일들


색감 넘 매력적인 느낌,,💗
어쩜 과일인데 이렇게 알록달록하고
쨍한 빛깔인지ㅠㅠㅠ
생긴것만 봐도 당도가 엄청 높을 것 같았다.



시리얼과 우유


조식의 가장 기본인 시리얼과 우유.
혹시라도 동남아 음식이 입에 안 맞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베트남 연유 커피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
베트남 연유 커피! ☕️


제법 인기가 많아서
직원분들이 돌아가며 계속계속
리필을 해주셨다.

소소하게 담은 접시


배부르니까 라이트하게 먹고자
조금만 담았던 과거의 나.

???


먹다보니 존맛탱이라 갑자기 폭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조지게 식사하기 실천중,,
라시에스타 조식 맛집이넹🤣🤣

입맛도 제각각인 친구들


취향껏 먹는 내 칭구덜
다들 빵에 버터 발라먹는건 국룰인 듯
접시마다 버터가 있다ㅋㅋㅋㅋㅋ

아 오믈렛 만들어주는 직원도 있었다!
근데 늘 상주하고 있는 게 아니라
타이밍 잘 맞춰서 가야함,,!
난 기다리기 귀찮아서 포기했다.

손 아래 감춰진 요거트병


요거트 넘 맛있다고
요거트 싹을 뽑아버린 유진이.

부끄럽다고 손으로 가려도 다 보인다~~
확실히 잼이랑 같이 먹으니까
신선함+새콤달콤해서 좋았당ㅋㅋㅋㅋ




✅ 라시에스타 조식 총평! 


먹을 게 엄청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작지만 알찬 구성 덕분에
한 끼 식사 뚝딱이었다ㅎㅎ

라시에스타 주변엔 식당도 많아
취향껏 조식과 식당을 골라가면 될 듯!!






☀️💛 라시에스타 리조트 숙박후기는 💛☀️
⬇︎⬇︎⬇︎⬇︎⬇︎

2023.12.27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호이안 | 라시에스타 호이안 리조트 후기 + 수영장 후기

 

베트남 호이안 | 라시에스타 호이안 리조트 후기 + 수영장 후기

오늘은 호이안에서 머물렀던 라시에스타 호이안 리조트 후기를 풀어보겠다! 다낭엔 유명한 리조트들이 너무 많지만,, 그에 비해 호이안 리조트는 규모도 작고 딱 이거다! 하는 곳이 없었다ㅠ 고

soobinandout.tistory.com



🌿💆‍♀️ 라시에스타 라스파 후기는 💆‍♀️🌿
⬇︎⬇︎⬇︎⬇︎⬇︎

2023.12.26 - [숩out/해외여행 :: 숩out] - 베트남 호이안 | 라시에스타 라스파 마사지 후기 + 예약방법

 

베트남 호이안 | 라시에스타 라스파 마사지 후기 + 예약방법

호이안 라시에스타 리조트에서 머물며 체크인 전 방문했던 라스파🌿 다낭에서 호이안으로 넘어갈 때 체크인 전에 뭘 하는게 좋을까 고민하다 마사지로 유명한 라스파를 이용하기로 했다! 로비

soobinandout.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