숩out/해외여행 :: 숩out

베트남 호이안 | 호이안 안방비치 맛집 :: 돌핀키친 후기(선베드, 수건대여)

숩ing 2023. 12. 26. 19:41
728x90




호이안 안방비치에 잇는 오션뷰 맛집🌊
돌핀키친의 모든 정보를 털어보장~!






다낭에서 놀고 호이안으로 넘어가는 날!
🩵🤍🩵🤍🩵

체크인 전에 호이안 안방비치에서
점심먹고 시간도 보낼 겸
돌핀키친에 방문했당.

돌핀키친 입구


나같은 경우에는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픽업앤드랍 렌트카를 예약해둬서
차를 타고 바로 앞까지 도착했다!!

예약은 굳이 필요없을거 같긴 했찌만
혹시나 해서 구글맵으로 예약하고 감.

돌핀키친 전경


돌핀키친에서 짐보관도 가능하다!

안방비치에는 블랙펄이나 라플라주 등
유명한 뷰맛집이 있긴 한데,,!

직접 가보니 다 거기서 거기였다! ㅋㅋㅋㅋㅋ
같은 오션뷰인데 오히려 사람만 많은 수준이라
시끌벅적하기만 했다.

돌핀키친은 같은 오션뷰인데
조용하고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음!

돌핀키친 지킴이


허스키가 있었는데 무지 지쳐보였다,,
너무 더워서 그런가?

다가가도 신경도 안 쓰고 거의 유령취급,,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강아지(?) 무서워하는 사람도
걱정 안해도 될 수준,,




🪑 돌핀키친 좌석 후기 

 

자리는 널널하다


난 피크시간대인 12시에 방문했는데도
현지사람 1팀? 밖에 없었다!!!

예약할 때 아예 바다랑 가까운 쪽으로
자리를 잡아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예약팻말까지 올려두심ㅋㅋㅋㅋㅋㅋ

근데 사람이 넘 없어서 예약 괜히했나?
싶은 수준이긴 했다,,😅

그래도 음식은 같은 가격인데 이왕이면
오션뷰 테이블에 앉는게 더 좋으니까ㅋㅋ
아주 굳 초이스.

그냥 오션뷰


원두막을 통째로 빌려서 노는 기분🌿

바다가 바로 보이는 2인석 자리도 있는데
뷰맛집인거 인정 해줘야한다 진짜루🌟

사진이 장관을 못 담는다


뷰 진짜 예쁜데,,
사진에 안 담기는 이 슬픔ㅠㅠ

직접 가서 봐야된다 이건.




🔖  돌핀키친 메뉴판 

 

메뉴판과 QR메뉴판


메뉴판은 이렇게!
한국어는 따로 없었던 것 같다..
그새 까먹음 껄껄

메뉴 사진을 보고싶다면
저 QR코드를 찍어서 보면 된다.
그럼 구글드라이브에 메뉴사진과
영어/한글 메뉴이름이 적혀있다.

메뉴는 아무리 비싸도
13만동, 한화 7,000원 수준이라
큰 부담없이 주문해도 된다.




🛀  돌핀키친 샤워시설 

 

돌핀키친 샤워시설


돌핀키친의 장점!
바다에서 물놀이하고
샤워도 할 수 있는 시설이 있다는 것-

바로 앞이 바다라
해수욕을 즐기고 싶은데
씻는 게 걱정이라면
돌핀키친을 이용하면 된다!

샤워실도 넉넉하게 여러 부스가 있었음!

돌핀키친 샤워시설


호텔급으로 좋은 수준은 아니지만
제법 깨끗한 시설이었다.

간단하게 물로 씻을 수 있어서
아주 좋은 부분이였다
ㅎㅎㅎㅎㅎㅎ

요즘 일회용 바디타올도 팔던데
그런거 가져가면 딱일듯✅




🦞 돌핀키친 음식 후기 

 

기본소스와 식기류


친구가 추천해 준 맛집이라
이미 잔뜩 기대된 상태.

우리 더울까봐 직원분이
선풍기를 갖다주셨다ㅋㅋㅋㅋ
어찌나 바람이 쎄던지
머리카락을 펄럭이며 밥먹음.

우리가 시킨 메뉴는

🍔 햄버거
🫔 스프링롤
🦐 버터새우구이
🥗 스무디볼
🥥 코코넛 망고스무디
🥤 콜라
(다해도 한화 3만원이 안 넘음)

였다🙌
하나씩 설명 해보게쑴.

콜라 & 코코넛 망고스무디


베트남 콜라는 한국에 비해
사이즈가 좀 크다던데
아주 약간 2cm정도 키커보였다.

스무디는 찐 망고맛이었다.
보라카이에서 먹었던 할로망고보다
좀 덜 달고, 덜 시원한 맛,,?!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쁘지 않았다.

음료 마시면서 수다 떨다보면
메인메뉴가 금방 나온다.

각종 메인메뉴들


영롱 그 잡채✨

이 블로그 보는 사람들
해산물은 꼬오오오오옥
먹어주세요 제발 plz,,,,,

바다가 바로 앞이라
해산물은 사실상 필수라고 봐야댐
ㅋㅋㅋㅋㅋㅋ

버터새우구이


새우살 진짜 오동통 장난 아니다.
내장까지 다 손질되어 있고
갈릭양념이 진짜 맛도리임,,!

새우껍질이랑 살이랑
호돋돋ㄷ도ㅗ독 떨어져서
먹기도 편했음☀️

돌핀 햄버거


햄버거는 어딜가나 옳다.
소고기와 베이컨이 들어갔다면
맛없없 그 자체ㅋㅋㅋㅋㅋ👍

감자튀김도 두껍고 햄버거도 수제버거라
신선한 재료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스프링롤


이건 솔직히 사진만 봐도 바삭해보임.

어떻게 롤이 이렇게 바사삭,,
아니 파사삭! 한 식감이 되는지
집에 가져가고 싶었다ㅋㅋㅋㅋㅋㅋ

칠리소스 찍먹하면 극락갑니다.😌🩵

스무디볼


하지만 미스초이스도 있었으니,,
스무디볼은 좀 별로였다.
👍👎

QR포토 메뉴판만 보고 시킨건데
비쥬얼에 비해 진짜 별거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전,,! 하지맠!!!!!!!!!!
plz, don't do that,,

맛집 돌핀키친


그래도 나머지 음식이 넘 맛있었당^*^
역시 입소문 추천 맛집에는
다~~ 이유가 있었다ㅋㅋㅋㅋㅋ




🏖️ 돌핀키친 앞 바다 

 

바다로 가는 길


밥먹고 산책할 겸 바다로 갔다!

식당에서 바로 가는 통로가 있었는데
여기 밑으로 내려가면 썬베드도 있고
누워서 음료도 마실 수 있다!!!!

이 자리에선 서양인들이 태닝하고 있었다.

돌핀키친 앞 바다


난 가볍게 물놀이를 하려고
수영복을 입고 갔다!

샤워실 같은 곳에서 환복도 가능해서
별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음.

발 씻기 전용 물


계단 쪽에 항아리에 물이 담겨있어서
간단하게 발만 헹구고 올라왔다ㅋㅋㅋㅋ

샤워타올 무료 대여


또 샤워타올도 무료로 대여해줘서!!
밥도 맛있게 먹고
물놀이도 재밌게 할 수 있었음ㅎㅎㅎㅎ

조용하고 여유 넘치게 즐길 수 있었던

안방비치 🩵☀️


돌핀키친 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728x90
LIST